Windows 10“업데이트 및 보안”대화 상자가 나타나지 않습니다-업데이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더 혐오한다고 언급해야 할 것입니다.

설정으로 이동 한 다음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하면 창 / 대화 상자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설정”창 / 대화 상자도 사라집니다.

또한 약 2 개월 동안 설치가 필요한 Windows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받지 못했습니다.

필자는 Windows를 죽음보다 더 혐오한다고 언급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도록 (설치 후) 일정 기간 동안 (설치 후) Windows Update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했습니다. “저는 계량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말도 안됩니다).

대신, 매월 말에 설치해야 할 업데이트가 있는지 “업데이트 및 보안”을 통해 확인한 다음 https : // catalog로 향했습니다 . update.microsoft.com 에서 개별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일반적으로 “KB …”시작).

실제로 Windows Defender를 개별적으로 실행할 수 있으므로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보호를 최신 상태로 유지)이 “업데이트 및 보안”대화 상자에 액세스 할 필요가 없지만 복구 할 수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실패하면 일부 웹 사이트에서 catalog.update.microsoft.com에서 다운로드해야 할 파일을 결정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내가 NB 입니다 설치된 업데이트 목록을 얻을 수 내 W10의 OS에 존재하는 (설치된 업데이트보기).

솔루션에 대한 NB 인터넷 검색은 올해 4 월에 특히 악의적 인 M $ “업데이트”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아마도 내가 놓친 것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