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전 모드 후 기본 바탕 화면을 외부 화면으로 변경 전환됩니다. 노트북이 절전 모드로 전환되고 무선 Apple

MBP에 외부 화면을 연결했습니다. MBP를 닫으면 기본 바탕 화면이 원하는 것처럼 외부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노트북이 절전 모드로 전환되고 무선 Apple 키보드로 깨우면 창을 볼 수 없습니다. 문제는 깨어 난 후의 로그인 화면이 외부 화면이 아니라 MBP에 있다는 것입니다. 미션 컨트롤 또는 유사한 것을 시작하면 로그인 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 기본 바탕 화면이 외부 화면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까?

내가 생각해 낸 유일한 “솔루션”은 MBP를 열고 다시 닫는 것입니다. 내 외부 모니터에 로그인 화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상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 저는 라이온 (10.9.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부팅 인수를 설정하여 기본 모니터를 외부 모니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기기의 내부 디스플레이가 비활성화됩니다. 이것은 클램 쉘 모드의 반대라고 설명 하지만, 클램프가 닫혀있을 때 작동하기 때문에 이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sudo nvram boot-args = “iog = 0x0”

부팅 인수를 지우려면 NVRAM을 재설정 하거나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전자는 모든 NVRAM 내용을 지우고 후자는 부팅 인수 변수 만 지 웁니다.

sudo nvram -d boot-ar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