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route2와 동등한 OS X가 있습니까? 도구 모음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Linux에서 iproute2와 같은 명령 줄 도구 모음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유틸리티는 정상이지만 명령 행에서 원합니다.



답변

iproute2mac
https://github.com/brona/iproute2mac

지금까지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사용자마다 명령을 다르게 사용하므로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면 올바르게 대답하기가 어렵습니다. Wikipedia 에 따르면 iproute2는 전체 네트워크 도구 제품군을 대체하도록 설계된 단일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작업을 정확히 수행하는 유틸리티는 하나 뿐이며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인 iproute2이므로 소스 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원하는대로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OS X 용으로 컴파일해야합니다.하지만 많은 작업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네트워크 설정

networksetup 명령은 시스템 환경 설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으로 구성된 네트워크 설정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networksetup 명령을 사용하면 IP 주소, 사용 가능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및 수십 가지 변수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네트워크 매개 변수를 볼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 된 매뉴얼 페이지 외에도 여기에서 사용 예제를 발견했습니다 .


맥 포트

macports를 설치하고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네트워크 유틸리티에 제공되는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xcode (Mavericks 10.9 xcode_5.1.1.dmg )가 설치 되면 MacPorts 설치 는 간단합니다 .

 curl -Ok https://distfiles.macports.org/MacPorts/MacPorts-2.2.1.tar.bz2
 tar xf MacPorts-2.2.1.tar.bz2
 cd MacPorts-2.2.1
 ./configure
 make
 sudo make install #not war!
 cd ..
 rm -rf Macports-*
 sudo /opt/local/bin/port -v selfupdate
 export PATH=$HOME/macports/bin:$HOME/macports/sbin:$PATH
 export MANPATH=$HOME/macports/share/man:$MANPATH
 diskutil quiet repairPermissions /

MacPorts 는 수천 개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명령, 유틸리티 및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관리하는 OS X 용의 성숙한 패키지 관리자이므로 알 가치가 있습니다.

방금 macports에서 “network”라는 단어를 검색했습니다.

 port search network

macports는 278 개의 포트를 반환했으며이 목록에는 netcat , nmapntop 과 같은 강력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