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의 “Sent Messages”폴더를 IMAP 서버의 “Sent Mail”폴더로 다시 매핑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Mail에는 이러한 옵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하지 않다고

Mail을 사용하여 기존 IMAP 서버 (Gmail이 아닌)에 연결합니다. 보내는 모든 메시지가 Mail의 “보낸 편지함”폴더에 있으며 Mail이이 폴더를 “보낸 메시지”라는 서버 폴더로 변환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문제는 IMAP 서버에서 전송 된 메시지를 저장하는 실제 폴더를 “보낸 편지함”이라고합니다.

가끔 서버의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로 인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낸 메시지가 서버의 “보낸 메시지”및 “보낸 편지”에 분산됩니다. 보낸 메시지를 찾으려면 이러한 메시지가 통합되지 않았으므로 이제 두 곳을 통해 검색해야합니다.

내 iPhone은 “보낸 편지함”폴더를 실제 “보낸 편지함”폴더에 매핑하므로 웹 인터페이스와 내 iPhone에 보내는 메시지가 모두 올바른 위치에 저장됩니다. Lion ‘s Mail 앱을 함께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동일한 문제가 Snow Leopard에 이미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Mail에서 IMAP 폴더를 다시 매핑 할 수있는 설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옵션이 존재한다고 100 % 확신 할 수는 없지만 이전 버전의 Mail에는 이러한 옵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Lion G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릴리스 버전과 동일해야합니다.

최신 정보

“이 사서함 사용”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능은 로컬 폴더를 가져 와서 용도를 변경합니다. 따라서 로컬 IMAP 사서함에있는 보낸 편지함의 로컬 사본을 가져 와서 “보낸 편지함에이 사서함 사용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방금 보낸 메시지이지만 보낸 편지함의 로컬 사본이 사라지고 (버그?) Mail에서 메시지를 보낼 때 해당 메시지는 여전히 Mail의 기본 보낸 편지함 폴더로 이동하여 보낸 메시지를 다시 작성합니다. 내가 방금 보낸 메시지가 들어있는 서버의 폴더.

로컬 “보낸 사람”으로 들어가는 모든 것이 “보낸 메시지”라는 서버 폴더에 매핑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IMAP 서버의 웹 인터페이스는 삭제하더라도 매번 새로운 “보낸 메시지”가 생성됨을 확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컬 “보낸 항목”이 아닌 로컬 “보낸 사람”을 다시 매핑해야합니다.

업데이트 # 2

Mail을 다시 시작한 후 (내가하지 않은) 보낸 편지가 서버의 보낸 편지함 폴더에 매핑되어 보낸 편지함이 로컬로 사라진 이유를 알았습니다. IMAP 서버의 웹 인터페이스에 더 이상 보낸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으며 iPhone에서 보낸 것처럼 Mail에서 보낸 모든 메시지가 보낸 편지함에 저장됩니다. @mwidmann의 답변을 올바른 것으로 표시했습니다. 감사!



답변

폴더 목록에서 폴더를 선택한 다음 편지함 메뉴에서 “이 편지함에 사용-> 보낸 편지함”메뉴 항목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