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 화면에 나타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스크린 샷 [중복]

나는 Sierra에서 High Sierra로 방금 업그레이드했으며 즉시 스크린 샷이 데스크탑에 나타나기 전에 10-15 초가 걸린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답변

나는 여기에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새로 고침 문제인 것 같습니다. 파일이 실제로 있으며 표시되지 않습니다. 데스크탑 폴더에서 Finder 창을 열면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다른 폴더로 이동하여 파일을 다시 방문하면 이미 존재하기 때문에 새로 고침 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Fusion Drive가 장착 된 iMac이 있습니다. High Sierra는 새로운 APFS 파일 시스템으로 변환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High Sierra는 APFS를 위해 준비되었으며 APFS는 이전 MacOS 파일 시스템과 다르게 파일 새로 고침을 처리합니다. 따라서 파일 시스템에서 어떤 신호를 수신하더라도 수신하지 않습니다.


답변

나는 또한이 문제를 겪었다. 내가 알 수 있듯이 High Sierra에서 iCloud 데스크탑이 작동하는 방식에 문제가 있습니다. 스크린 샷은 Sierra의 iCloud 데스크탑에 빠르게 저장되었지만 High Sierra에서는 iCloud로 제어되는 폴더에 저장할 때 지연이 발생합니다. Grab에서 화면 캡처를 저장할 때 파일 유형을 변경해도 별 차이는 없지만 iCloud 이외의 폴더에 저장하면 즉시 작동했습니다.


답변

어떻게 든 스크린 샷 위치가 바탕 화면 입력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고 생각합니다. defaults write com.apple.screencapture location Desktop

파인더가 느리게 새로 고치거나 스크린 샷의 대체 위치와 관련 될 수있는이 문제에 대한 토론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스레드는 Google 사진, 상자 동기화 , Dropbox 등과 같은 타사 동기화 또는 백업 프로그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