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HOMEDRIVE” “HOMEPATH” “HOMESHARE”정의 우수 사례 네트워크가 다운 된

도메인 사용자의 “HOME”환경 변수를 네트워크 경로에 매핑하는 것이 모범 사례로 간주됩니까? 그렇다면 왜 그렇습니까?

“HOME”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 HOMEDRIVE %
  • % HOMEPATH %
  • % HOMESHARE %

이 질문은 Git과 같은 일부 응용 프로그램이 중요한 구성 파일을 사용자의 % HOMEPATH %에 저장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사용자가 원격으로 작업 중이거나 서버 또는 네트워크가 다운 된 경우 원격 HOMEPATH에서 코어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이 더 이상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HOMEPATH에 항상 기본 로컬 Windows 사용자 디렉토리를 사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지만, 이에 대해 주장하거나 반대하는 문서화 된 모범 사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 사무실에서 표준 관행은 사용자 HOMEPATH를 네트워크 폴더에 매핑하는 것입니다 …



답변

대부분의 경우, 나는 NO로 대답 할 것입니다 . Windows 아키텍처는 폴더 리디렉션 , 오프라인 파일로밍 사용자 프로필을 통해 도메인 / 네트워크 환경에서 사용자 데이터를 리디렉션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통칭하여 사용자 상태 가상화)을 .

이 기능을 보완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에는 데이터를 로컬로 저장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AppData\Local , 사용자 프로필로 마이그레이션 AppData\Roaming할지 또는이 둘을 혼합 하여 마이그레이션 . 이를 통해 환경 설정과 같은 항목을 중앙에 저장하고 사용자와 함께 이동하면서 컴퓨터 별 파일 또는 캐시 된 데이터를 로컬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을 구성하면 관련 환경 변수가 모두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예를 들어 로밍 앱 데이터 폴더를 리디렉션 할 때%AppData% 하면 네트워크로 연결된 위치를 자동으로 가리 킵니다.

이러한 변수를 직접 조정해야하는 유일한시기는 적절한 데이터 저장 위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과 같이 특정 사용 사례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같은 변수를 조정 %HomeDrive%하면 실제로는 좋은 결과보다 더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로컬 디스크를 가리 키거나 원격 시스템에서 파일 작업의 뉘앙스를 처리 할 수없는 응용 프로그램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