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Automator : 현재 폴더에 새 텍스트 파일 저장 있습니다. 선택한 파일의 결합 된 출력에서 ​​새 텍스트

선택한 텍스트 파일을 병합하기 위해 간단한 Automator 서비스를 작성하려고합니다. 나는 거의 그것을 얻었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선택한 파일의 결합 된 출력에서 ​​새 텍스트 파일을 만들고 싶습니다. 작업을 추가하면 위치를 특정 폴더 New Text File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Where.

새 폴더를 만들려면 옵션이 Same Folder as Input있습니다. 새 텍스트 파일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선택한 파일과 동일한 폴더에 새 텍스트 파일을 어떻게 저장합니까?



답변

당신이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워크 플로우 무엇 유형워크 플로우 가, 또는 어느 OS의 버전 X / 맥 OS 당신이 사용하고, 나는 단지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설정하는 방법의 변수를 에 사용할 어디 : A의 새로운 텍스트 파일 작업을자동화 워크 플로우 .

나는이 임시 난에, 생성 된 폴더, 루트 매킨토시 HD를 ,이 폴더에 나는라는 두 개의 일반 텍스트 파일 생성 Filename1.txtFilename2.txt “한 줄의 텍스트를 포함하는 각각의를, 이름 이 파일의 이름은 Filename1.txt “및” 이 파일의 이름은 각각 Filename2.txt “입니다.

다음 자동화 워크 플로우 와 함께 작동 선택된 파인더 에서 항목 찾기의 맨 앞 창 또는 바탕 화면 다른 각각의 경우에 적절한 파인더 창은 함께 맨 앞에없는 선택 및 사용하여 실행 AppleScript로 동작하는 설정 변수를 받는 부모 의 폴더를 선택한 첫 번째 항목 에를 로 사용할 경우 : A의 새로운 텍스트 파일 행동 . Combined.txt 라는 파일을 만듭니다 .

아래 이미지 참고 사이의 링크에서 휴식이 설정 변수의 값 행동 과 어떤 두 번째 선정하기 줍는 아이템 행동 . 이 분리는 선택에 의해 만들어진 이 작업의 입력 무시 아래의 옵션을 두 번째에 선정하기 줍는 아이템 행동 .

변수는 inputParentFolder드래그드롭 으로부터 변수 의 맨 아래에있는 섹션 워크 플로우 창여기서새로운 텍스트 파일 행동 .

아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워크 플로우 두의 내용 결합이 성공적으로 완료 선택 의 파일 찾기 라는 새 파일에 Combined.txt 과 같은 폴더에 선택한 파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