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 Return 키가 파일 / 폴더를 여는 대신 파일 이름을 바꾸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닫은] 이해 ⌘-up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키

Enter 키가 파일 / 폴더의 이름을 Windows와 Linux에서 표준으로 열지 않고 여는 대신 Apple이 선택한 논리에는 어떤 종류의 알려진 논리가 있습니까?

대체 키 조합 여기 오는 당신의 그, 들어 ⌘-O⌘-down arrow일 모두. 그리고 디렉토리 트리에서 “위로 올라 가기” ⌘-down때문에 완전히 이해 ⌘-up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키 조합을 이름 바꾸기 키로 만들 수 없었고 enter를 “표준”개방형 조치로 허용 할 수 없었습니까?

나는 이것이 관점의 문제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당신은 Windows와 Linux가 이상한 것들이라고 주장 할 수 있지만, 적어도 “내가”또는 “반환”은 적어도 내 마음과 다른 사람들과의 경험에서 보편적 인 “괜찮은”열쇠입니다.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기본 동작을 위해 Enter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 입력을 마치면 Enter 키를 눌러 양식을 제출하고 로그인하십시오. 터미널에서 명령을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그렇다면 왜 파일을 찾아서 선택하고 Enter 키 를 눌러 이름을 바꾸 겠습니까?



답변

“enter”또는 “return”은 적어도 내 마음과 다른 사람들과의 경험에서 보편적 인 “괜찮아”열쇠입니다.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기본 동작을 위해 Enter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nder에서 기본 조치는 파일 관리입니다. Finder는 실행기가 아닙니다. 이름을 바꾸거나 이동하려는 파일 등이 있습니다. Finder에서 정기적으로 몇 퍼센트의 파일을 열 수 있습니까? Finder의 기본 동작이 “열기”여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NTER / RETURN 대신 OS X의 탐색 표준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탐색 표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상위 폴더로 이동
  2. + -하위 폴더로 이동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주요 작업을 ENTER와 Alt + Up으로 전환해야하는 Windows 탐색보다 낫습니다.


답변

OS X가 아니라 Windows 및 Linux에서 표준입니다. OS X에서 “표준”이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나는 그것이 내가 기억하는 한 그 이후로 항상 있었던 방식이기 때문에 단순히 생각합니다. 나는 OS 6조차도 이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7/8/9가 확실히 그런 식으로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사용자가 X로 전환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끼기를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답변

때문에 ⌘+o이 열립니다.


답변

지금까지 Mac OS X을 켜고 끌 때도 여전히 “이름 바꾸기 입력”기능으로 머리를 감쌀 수 없습니다. Windows에서는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므로 F2를 눌러 파일 이름을 바꿉니다. OS 7 (창으로 전환하기 전에 5 년 이상 사용했던 것)으로 돌아가서 enter를 사용하여 열어 두는 것을 강력히 기억합니다.

나는 10.3-10.5에서만 작동하는 ReturnOpen을 시도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http://www.returnopen.com/


답변

@ghoppe와 함께 있습니다. 또한 파일 시스템을 탐색하고 “찾아보기”만하는 것이 의미가있는 경우, 파일을 열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실수로 열거 나 실수로 열지 않거나 코드를 실행하는 추가 보너스를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