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to가 외장 드라이브의 사진을 색인화하는 방법 연결된 외장

Mac에 연결된 외장 드라이브의 폴더에 모든 사진이 있습니다. iPhoto에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나는 다음을 원한다.

  1. iPhoto에서 외장 드라이브의 사진을 인덱싱하고 싶습니다.
  2. 사진을 자체 폴더 구조로 복사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내 하드 드라이브가 가득 찼습니다). 사진은 PC 및 Windows 사진 갤러리 응용 프로그램과 공유되므로 외장 드라이브에 있어야합니다.

이게 가능해? 그렇다면 어떻게하십시오.



답변

두 번째 iPhoto 보관함을 생성하여 외부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iPhoto를 시작할 때 유지 옵션을 사용하면 보관함을 생성하는 옵션과 사용중인 보관함을 둘 이상 가지고있을 때 전환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내가 겪을 것으로 의심되는 문제는 사진이 여전히 라이브러리로 이동하고 Windows 앱과 공유하기 위해 라이브러리의 폴더를 공유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Aperture ($ 200)를 사용하면 라이브러리 외부의 파일을 참조하는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Aperture는 RAW 작업 과정에 적합하며 여전히 iWork 및 iPhone과 동기화되지만 Faces와 같은 일부 iPhoto 기능이 부족합니다.

iPhoto 대안 인 Shoebox 응용 프로그램 은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지만 물론 Apple의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의 일부 iPhoto 관련 기능 및 기능을 잃어 버립니다.

편집 : 실제로 가능합니다. 환경 설정-> 고급-> iPhoto 보관함에 항목 복사를 선택 해제하십시오. 그래도 두 개의 라이브러리를 원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이 방법으로 외장 HDD를 설정했습니다. 정말 쉽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전부입니다.

iPhoto를 열고 “파일”메뉴와 “Apple”로고 메뉴 사이에서 “iPhoto”라는 최상위 메뉴를 클릭 한 다음 “기본 설정”으로 이동하여 “고급”탭으로 이동 한 다음 “가져 오기-iPhoto 보관함으로 항목 복사”

이렇게하면 외부 HDD에 두 번째 라이브러리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하는 것은 iPhoto로 가져온 모든 그림을 참조하고, 사진을 복사하지 않고 iPhoto 보관함 아래에서 파일 구조를 계속 생성하고 바로 가기 만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외장 드라이브에 모든 폴더 구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내가 문제 또는 더 많은 시간 낭비로 밝혀진 유일한 것은, ex 폴더에 그림을 추가 할 때마다; “Xevent 2009″를 외장 드라이브로 가져 오려면 외장 드라이브에 추가 된 파일을 iPhoto로 가져와야합니다. iPhoto에는 Google이 제공 한 Picasa와 같은 자동 기능이 없어서 추가 된 파일을 읽고 가져올 필요없이 바로 표시합니다.

어쨌든 이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사진, 음악, 비디오 등의 모든 것이 외부 드라이브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구성되는 동안 iMac 데스크탑을 깨끗하고 빠르게 실행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