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이 http : //를 브라우저에 넣도록하십시오. / 서블릿 P1 =

XML을 뱉어내는 로컬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URL을 변경 갈 때마다에서 말 myserver.local:8080/servlet?p1=foo&p2=blahmyserver.local:8080/servlet?p1=foo&p2=otherblah“? : 8080 / 서블릿 P1 = foo는 & P2 = otherblah myserver.local”그것을 위해 구글 검색을 시도합니다. 그런 다음 http : //를 앞에 놓아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주소 표시 줄에서 Google 검색을 비활성화하고 싶지 않지만 매번 http : //를 명시 적으로 표시하지 않고 연결할 수있는 서버임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디버깅 할 때 지속적으로 매개 변수를 변경하고 반복해서 똑같은 변경을하는 것은 성가신 일입니다.



답변

편집 : 두 번째 가능성. Windows가 부족하고 추가 입력 속도가 느려지면 PhraseExpress를 확인하십시오 .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서버 링크 전에 http : //를 자동으로 출력하는 문구를 쉽게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복사하여 붙여 넣을 경우 문구 / 매크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 : // {#INSERTCLIPBOARD}

수동으로 입력하는 경우 두 번째 슬래시 후 모든 것을 제거하고 원하는 주소를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원하는 문구를 출력하기 위해 핫키 또는 자동 텍스트 트리거를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처음에는 어려워 보이지만 한동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온 사람이라면 저를 믿어주십시오. 정말 유용하며 작업 흐름을 크게 줄일 것입니다.

— 아래의 원래 답변-

한 시스템에서만 작업하는 경우 클라이언트 시스템 / 액세스 터미널에서 호스트 파일을 편집하여 URL이 서버의 IP 주소를 가리 키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yserver.com”에 대한 요청이 호스트 파일에 정의 된 사용자 정의 IP 주소로 자동 이동하도록 호스트 파일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myserver.com:8080/pallet?”과 같은 링크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 그리고 그에 따라 리디렉션해야합니다.

도메인 환경에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회사 네트워크에서) 서버의 전체 도메인 이름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예 : 1rnvg91.MyDomain : 8080 / pallet?). 또한 제대로 작동합니다.

잘 모르는 경우 hosts 파일 편집에 대한 추가 정보 : 여기에 링크 설명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