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주택 – 지하실 8 주 동안 물을

우리 가족은 새로운 집을 짓고 있으며 날씨가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건축업자에게 가져온 두 가지 큰 관심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우려에 대해 조언을 구합니다.

우려 # 1 – 지하실은 6 월 초에 쏟아져 나왔다. 그 후로는 열린 채로 앉아 몇 피트의 물이 거기에 앉아 있었다. 8 월 10 일까지 프레임 작업을 계획하지 않으므로 더 많은 물을 마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하실은 거의 8 주 동안 물을 서서 열어 놓을 것입니다. 콘크리트에 대한 우리의 지식의 범위 인 지하실에 벽이 쏟아졌습니다. 관심은 앉아있는 물이 앞으로 지하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입니다.

우려 # 2 – 7 월 초에 트러스가 전달되었습니다. 그들은 날씨로부터 보호받지 못합니다. 그들이 건물을 짓기 시작할 무렵, 그들은 5 주 동안 노출 될 것입니다. 다시, 잠재적 손상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우려와 관련하여 건축업자에게 제시 할 사실?

고맙습니다!



답변

콘크리트가 쏟아지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물로 아무 것도 상처를 입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수영장을 콘크리트로 만들어냅니다). 허락하기를, 당신은 프레임을 만들기 전에 모든 것을 펌핑하고 말리기를 원할 것입니다.

나무의 경우 날씨에 노출 된 지 5 주 후에 실제 피해가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겨울 내내 틀을 드러내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서브 보드 또는 외장에 칩 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노출에 대해 등급이 매겨지지 않는 한 노출을 피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대부분의 주택은 몇 주 동안 요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을 닫기 전에 상황이 완전히 마르지 않는 한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