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처리 과정에서 닷지와 번을 사용하여 사진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무엇입니까? Lightroom에서는 닷지를 사용하여 특정

후 처리 과정에서 닷지와 번을 사용하여 사진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Lightroom에서는 닷지를 사용하여 특정 지역의 더 급격한 전역 설정을 되돌려 보냈지 만 실제로는 그랬습니다.

닷지와 번을 사용하는 데있어 어떤 기술 (자습서 또는 기타)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닷지 및 번은 일반적으로 이미지 일부의 상대적 노출을 변경하려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Lightroom에서는 노출 또는 밝기를 변경하도록 설정 한 조정 브러시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차이가 있습니다 ).

Photoshop 및 GIMP에는 닷지 및 번을위한 특정 도구가 있으며 붓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이미지의 일반적인 노출 행복 할 수 있지만 바로 할 수 있습니다 구울 ( 어둡게을 구름의 가장자리) 또는 닷지 ( 밝게 ) 사람의 눈은 그들을 “팝업”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에 대한 Photoshop 자습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답변

나는 타는 비네팅이 단순한 “블랙 페이드”와 달리보다 현실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색상에도 영향을 미치며 약간의 대비를 제공하며 모양을 선호합니다.


답변

예를 들어, 누군가의 옷에 주름과 어두운 부분을 태우고 이미 빛이 닿는 부분을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