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있을 필요가없는 프로그래밍 분야의 직업이 있습니까? [닫은]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물론 짧은

저는 프로그래밍 분야에서 새로운 사람입니다. 나는 그것을 직업으로 정말로 즐긴다. 그러나 나는 하루에 8 시간 동안 책상에 앉아있는 것을 다룰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물론 짧은 시간 동안은 신경 쓰지 않지만 매일 매일 할 수는 없습니다.

책상에서 보내는 시간이 덜 필요한 작업이있을 수있는 프로그래밍 분야가 있습니까?



답변

하루 종일 책상에 앉지 않는 환경이 있습니다. 많은 연구 또는 엔지니어링 환경 에서는 책상과 실험실 또는 엔지니어링 현장 모두에서 작업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일하는 곳에는 관리 및 집중적 또는 오프라인 프로그래밍 작업을 수행하는 일반 데스크가 있지만 지원하는 두 개의 실험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기계’에서 코드를 테스트해야 할 때마다 원격 데스크톱 연결 을 사용 하거나 실험적 ‘허치’에서 작동하고 작동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전의 세 가지 작업에서도 비슷하게 책상이 있었지만 작업의 대부분은 작업장 또는 작업 현장에서 수행되었으며 개발중인 기계에서 테스트, 최적화 또는 코딩되었습니다. 고객에게 배달 된 후 현장에서 기계에 대한 소프트웨어를 추가로 지원하고 개발하기 위해 미국, 독일, 대만 및 중국으로 파견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무엇보다 책상에 묶인 대학 이후 첫 직장에서도 소프트웨어를 배포하고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고객 사이트로 보냈습니다.


덧붙여서 Thomas Owens가 제안 했듯이 내 경력의 대부분은 임베디드 시스템으로 묘사 될 수 있지만 임베디드 는 마이크로 컨트롤러, 사내 설계 회로 기판 또는 QNX 또는 OS-9 와 같은 하드 코어 운영 체제를 의미 한다고 가정하지 않습니다 .

Wolfger가 제안한 것처럼 Linux, Windows Embedded 또는 일반 오래된 Windows와 같은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산업용 PC는 대부분의 산업이 PLC에서 실행됩니다 . 이 시스템은 ‘ 하드 실시간 ‘서브 시스템을 ‘소프트 실시간’제어 시스템과 통합 합니다. 가장 단순하고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복잡한 기계를 표현하려고 할 때 최상위 계층이 가장 복잡하고 까다로울 수있는 경우.


답변

프로그래밍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은 강의실 앞에있을 것입니다. 실제 프로그래밍이 얼마나 많이 포함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당신이 가르치기로 선택한 스타일에 따라 아마 당신이 원하는만큼. 이론적으로 강의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실습 데모.


답변

PLC 프로그래밍을 살펴보십시오 . 일반적으로 많은 여행과 공장 현장에서 많은 서 / 산책.

프로그래머블 로직 컨트롤러 , PLC 또는 프로그래머블 컨트롤러 A는 디지털 컴퓨터 에 사용되는 자동화전기 그러한 공장에서의 기계 제어 등의 처리, 조립 라인 , 놀이기구전등


답변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생각 나는 두 가지는 임베디드 시스템으로 작업하거나 하드웨어 또는 일부 유형의 현장 지원 작업과 인터페이스하는 것입니다.

하드웨어 시스템에 의존하는 내장 시스템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기계, 전기 및 컴퓨터 엔지니어와 함께 실험실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험실에서 보낸 시간은 프로젝트와 조직 구조에 따라 다릅니다.

현장 지원 작업은 책상에있을 수 있지만 고객과 협력하여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 배포 문제를 해결하며 현장에서 새로운 기능이나 패치를 개발합니다. 책상 일 수도 있지만 회사 사무실 이외의 시설에서 여행하거나 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세부 사항은 물론 근무하는 회사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기대하는 것에 따라 다릅니다. 업무의 특성상 컴퓨터 앞 책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은 직업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답변

최악의 회사에서는 하루 종일 책상에 있지 않습니다. 대신 스크럼 , 민첩 , 폭포 , 익스트림 프로그래밍 , blah, blah, blah 를 구현하여 회사의 생산성을 높이는 회의 테이블에 앉아 있습니다 . 이때 책상으로 돌아 가기를기도합니다.


답변

로봇 공학. 코드를 잘라 내야 할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담당자와 대화하고 현장으로 나가서 귀엽고 작은 T-800 프로토 타입을 관찰해야합니다. 🙂


답변

저는 ERP 시스템을 커스터마이징합니다. 여기에는 약간의 현장 작업이 포함되지만 고객과 직접 거래해야 할 수도 있고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