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및 오른쪽 스피커의 오디오 출력을 어떻게 교체합니까? 반대의 경우도

두 개의 스피커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지만 사운드 제어판 애플릿을 사용하여 오디오 구성을 테스트 할 때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올바른 스피커가 표시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올바른 스피커에서 소리가납니다. 오디오 출력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까?

업데이트 :이 질문의 이유는 최근에 작업 공간을 재정렬했으며 물리적 인 제약 때문에 왼쪽 스피커가 오른쪽으로 이동해야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하드웨어 솔루션 으로이 문제를 해결할 수는 있지만 가능한 경우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답변

두 채널로 분리 된 케이블과 다시 병합하는 케이블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채널을 바꾸십시오. 예를 들어, 이런 종류와 이런 종류, 내가 올바르게 읽으면 … 케이블과 오디오가 내 것이 아닙니다 : p 어쨌든, 그 라인을 따라 뭔가 작동 할 수 있습니까?


답변

이퀄라이저 APO 라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있습니다

  • 출력 장치에 연결하도록 구성하십시오 (보통 “스피커-VIA HD 오디오”또는 “스피커-Realtek HD 오디오”)
  • C : \ Program Files \ EqualizerAPO \ config에 새 파일을 만듭니다 (예 : swapchannels.txt).
  • 다음 줄을 유일한 내용으로 붙여 넣으십시오. Copy: L=R R=L,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 이퀄라이저 APO의 구성 편집기를 열고 오른쪽 상단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장치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 해당되는 경우 빨간색 “빼기”아이콘을 클릭하여 사전 구성된 모든 옵션을 제거하십시오.
  • 녹색 “플러스”아이콘을 클릭하여 출력 장치에 대한 새 구성을 추가 한 다음 “구성 파일 포함”옵션으로 이동하여 swapchannels.txt 파일을 선택하십시오.
  • 구성을 저장 / 적용하십시오. 좌우 채널이 바뀝니다.

튜토리얼 소스는 여기 .

내 경우에는 헤드폰을 사용했습니다. 대부분 왼쪽과 오른쪽은 Windows 사운드 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음악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FPS 게임의 경우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답변

일부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에는 실제로 제어판 애플릿에서 왼쪽과 오른쪽 채널을 바꿀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예 : 이전에 사용했던 Realtek 어댑터). 이것이 특정 사운드 칩셋의 기능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드라이버 / 칩셋은 그렇지 않습니다.

일부 게임 / 응용 프로그램에는 설정 / 구성 창 / 파일 (예 : Final Fantasy VII PC, Winamp)에서 왼쪽 및 오른쪽 채널을 바꾸는 소프트웨어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교환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하드웨어에서 전선 / 스피커를 물리적으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답변

케이블이 길지 않아서 긴 책상 위에 올바로 놓을 수없는 로지텍 스피커 세트에서 이와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PC가 항상 모니터 아래 또는 오른쪽에 있다고 가정하는 것 같습니다. 손 쪽.

사운드 칩셋은 채널 교환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어댑터 플러그 / 소켓 콤보를 만들어야했습니다. 납땜 인두를 사용할 수있는 사람을 찾아 3.5mm 플러그 앤 소켓과 몇 인치의 스테레오 오디오 케이블을 구입하십시오. 5 분 이내에 완료해야합니다.


답변

대부분의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가이를 지원하므로 최소한 음악을 듣고 영화를 제대로 볼 수 있어야합니다. 문제의 적어도 일부를 해결해야합니다.

VLC 플레이어의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디오> 오디오 채널> 역방향 스테레오 .


답변

컴퓨터에 연결하는 3.5mm 잭이있는 간단한 2.1 스테레오 스피커 설정 (L + R + 서브 우퍼) 인 경우 3.5mm 플러그의 범위를 확장하는 6 피트 헤드폰 확장 케이블을 찾을 수 있습니다.

TV의 3.5mm 헤드폰에서 헤드폰의 범위를 넓히기 위해 TV와 함께 사용했습니다.

방금 동일한 케이블을 사용하여 사용자와 동일한 제약 조건을 가진 스피커 설정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오른쪽 스피커에는 플러그가 있지만 내 PC의 잭에는 닿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