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Boost가 Windows에서 사용되는 방식에 대한 통계를 가져옵니다. 실제로 드라이브를

ReadyBoost에 플래시 드라이브를 실험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깜박이는 표시등이 없으므로 액세스 중인지조차 모릅니다.

Windows가 실제로 드라이브를 얼마나 자주 또는 얼마나 자주 사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키는 지에 대한 통계를 얻을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캐시 적중 횟수 / 누락 횟수 등



답변

가장 포괄적 인 정보는 내장 성능 카운터 (RBMon과 같은 타사 도구로 액세스 할 수 있음)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관리를 통해 액세스하거나 시작 메뉴의 검색 상자에 “성능”을 입력하여 성능 모니터를 시작한 다음 결과 중 하나 여야합니다. ReadyBoost Cache 전체 범주를 선택하고 추가를 클릭하여 범주를 선택하거나 범주 내에서 원하는 카운터를 선택하여 목록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통계는 캐시 된 바이트, 캐시 읽기, 히트 읽기 바이트 및 총 읽기 / 쓰기 통계 일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가 다릅니다.


답변

캐시에있는 데이터 양, 압축 된 양 및 캐시에서 읽거나 쓴 데이터 양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는 ReadyBoost Monitor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나는 얼마 동안 그것을 잠시 동안 사용했고 그것은 나의 요구를 충족시켰다.


답변

에서 이 웹 사이트

캐시에서 읽고 쓰는지 확인하려면 안정성 및 성능 모니터를여십시오. 시작 구에서 신뢰도의 처음 몇 글자를 입력하십시오. 왼쪽 상단에 나타나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디스크 섹션이 열리면 쓰기 순서대로 확장하십시오. 라벨이 붙은 파일 찾기<Drive
Letter>:\ReadyBoost.sfcache.Letter>:\ReadyBoost.sfcache

또 다른 방법은 ReadyBoost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HDD 디스크 통계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디스크 액세스를 줄이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시스템 성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