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P를 통해 파일을 전송할 때 연결 시간 초과 Unix 서버에 업로드하려고하는데 프로세스가 끝나면이 메시지가

Windows cmd 창에서 FTP를 사용하여 csv 파일을 Unix 서버에 업로드하려고하는데 프로세스가 끝나면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425 데이터 연결을 구축 할 수 없습니다 : 연결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왜이 명령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답변

FTP 프로토콜은 별도의 제어 연결 (명령 전송)과 데이터 연결 (파일 및 디렉토리 목록 전송)을 사용하기 때문에 약간 이상합니다. 기본적으로 활성 모드와 수동 모드 가 있습니다 .

귀하의 경우 FTP 클라이언트는 활성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표시 200 PORT command successful). 따라서 포트를 열어 서버에 알리고 서버가 연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아마도이 연결을 방해하는 무언가가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활성 FTP를 번역 할 수없는 NAT 장치 (예 : 방화벽).

대체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통신을 수동 모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소프트웨어에서 예를 들어 NcFTP with CLI 또는 WinSCP with GU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artin Přikryl이 말했듯이 ftp.exeWindows와 함께 제공된 클라이언트는 수동 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