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있는 산의 사진을 남쪽으로 어떻게 찍을 수 있습니까? 자체로 대비가 거의 없습니다. 일출 후 몇

남쪽으로 한 쌍의 산 사진을 찍으려고합니다. 거리는 약 20 마일입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고 있으며, 당신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이 무엇을 제안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일출 / 일몰에 사진을 찍으려고하면 산이 하늘보다 훨씬 어두워지고 그 자체로 대비가 거의 없습니다.
  • 일출 후 몇 시간을 시도하면 거리와 분위기로 인해 산이 파랗게 나타납니다.
  • 정오에는 일반적으로 말과 대조가 없으며 산이 더 파랗게 보인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더 가까이 갈 수는 있지만 길은 똑 바르지 않으며 산은 다른 관점과 다르게 보입니다.

내가 지금까지 산을 캡처 한 내 사이트 에서 가장 좋은 그림 이 있지만, 지금 눈 위에 눈이 있고 조금 더 나은 것을 얻고 싶습니다.

후지산  라이트 슨

팁이 있습니까? 고마워요!



답변

편광자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먼저 시도해보십시오-종종 안개를 자르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 당신이 원하는 것에 가까운 예제가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 http://www.dslrtips.com/workshops/How_to_use_polarizing_filters/reduce_haze_deep_blue_sky.shtml


답변

편광판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이미지를 포토샵으로 찍는 것 외에도 올바른 날씨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 폭풍이나 강한 바람으로 공기 중의 입자가 제거 된 후 안개가 종종 최소화됩니다. 정면 바로 다음에 고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바람이 부족하여 높이가 너무 길면 안개가 쌓입니다.

이 질문도 참조하십시오 :

푸른 안개로 먼 풍경의 대비 범위를 최대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풍경 사진에 광각 렌즈 (죄송합니다)가 널리 사용되었지만 풍경 사진을위한 유일한 솔루션은 아닙니다. 이런 풍경 사진에는 망원 렌즈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광각을 사용하면 전경, 밝은 하늘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 이러한 추가 요소는 바람직하지 않으며 생성하려는 전체 이미지에서 혼란을 유발하는 혼란과 노이즈를 추가합니다.

망원 렌즈를 사용하면 전경을지나 하늘 아래에 도달하여 풍경의 주요 부분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산에서 더 세밀한 디테일, 그림자와 빛의 뉘앙스를 표현할 수있는 힘이 더 있습니다. 샷에서 하늘의 양을 줄일 수있어 고 대비 차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도 산맥 전체를 캡처하고 싶다면 망원으로 파노라마 세트를 촬영 한 후 사실대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렌즈 후드가있는 망원 렌즈는 헤이즈 얼굴의 대비를 약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헤이즈 문제의 일부는 빛의 분산으로 인한 대비 감소 효과입니다. 광각 렌즈는 많은 각도에서 빛을 픽업하여 안개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망원 렌즈는 렌즈에 약간의 해협으로 들어오는 빛만 포착합니다. 망원 렌즈를 렌즈 후드와 함께 사용하면 축 외에서 분산 된 빛의 일부를 잘라 내고 좀 더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크지 않지만 때로는 더 선명한 샷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대비에 문제가있는 경우, 등급 ND (중성 밀도) 필터 또는 GND 필터 세트를 사용하여 하늘의 밝기를 줄이고 장면의 동적 범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GND 필터와 망원 렌즈를 결합하면 거리에도 불구하고 그 산의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답변

대비 문제는 하늘 만 어두워지는 점진적인 ND 필터 를 사용하거나 후 처리에서 레이어 마스크를 사용하여 전경, 배경 및 하늘에 다른 톤 곡선을 적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의 다이나믹 레인지가 충분하지 않으면 여러 노출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신중하게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답변

또한 컴포지션 향상을 고려할 것입니다. 원근을 압축하기 위해 더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하십시오.

더 넓은 각도를 유지하려면 전경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보십시오. 포 그라운드의 덤불은 현재 매우 반복적이며 산에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컴포지션을 구성하는 것을 찾아보십시오. 낮은 관점에서 부시의 지점 또는 창이나 문틀을 통해 촬영, 다른 관점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답변

색상에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면 방정식에서 해당 문제를 제거하고 흑백 또는 IR 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경의 단풍은 IR에서 잘 보일 수 있으며 피하고 타는 것처럼 전경, 산 및 하늘에서 큰 대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답변

렌즈에서 노란색 또는 보온 필터를 고려하고 다른 곳에서 언급했듯이 색상을 제어 할 수 없으면 사진을 흑백으로 촬영하십시오. Ansel Adams는 이런 종류의 환경 (흑백)에서 많은 일을했으며 실제로 푸른 안개를 막기 위해 때때로 빨간색 필터를 사용했습니다.

Adams 씨의 또 다른 팁 (안개와 관련이 없음)은 이와 같은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를 높이는 것입니다.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