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untu 14.04 Nautilus에는 메뉴가 없습니다-파일, 편집 등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메뉴가 없습니다. 이것은 ‘숨김 파일 표시’옵션이

우분투 13.04 이후, 현재 13.10 및 14.04 이후, 노틸러스 (파일)에는 응용 프로그램 메뉴가 없습니다.

이것은 ‘숨김 파일 표시’옵션이 계속 켜져 있기 때문에 편집> 환경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dconf-editor를 통해서만 환경 설정을 변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니요, 전역 메뉴가 설정에서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전역 메뉴에 숨겨져 있지 않습니다.

답변을 찾기 위해 Google을 검색하는 데 몇 시간을 보냈으며 다음을 포함한 모든 제안을 시도했습니다.

  • ~ / .config / nautilus 및 ~ / .config / nautilus-actions 폴더를 제거하여 Nautilus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 UBUNTU_MENUPROXY = 노틸러스

  • 프로그램의 앱 메뉴 목록 설치

  • 프로그램의 앱 메뉴 목록 제거

누구든지 도울 수 있습니까?



답변

를 실행 dconf-editor하고 org> gtk> 설정> 파일 선택기로 이동 한 다음 show-hidden을 선택 해제하십시오.

Ctrl+ h를 누르면 숨겨진 파일이 표시되고 다시 누르면 다시 숨겨집니다.


답변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버그가 아닌 기능”일 것입니다.

살펴보십시오 : http://arstechnica.com/information-technology/2014/02/ubuntu-desktop-moving-application-menus-back-into-application-windows/

그것은 말한다 :

“2012 년 5 월에 디자인되었습니다. 전역 메뉴 표시 줄에 초점이 맞춰진 창의 메뉴가 표시됩니다. 이는 대화 상자와 여러 개의 창이있는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 어색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특정 메뉴를 전역 메뉴 표시 줄로 옮기려는 목적은 응용 프로그램의 컨텐츠를위한 더 많은 공간을 남겨 두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우분투 개발자들은 “처음 출시 된 이후 유니티에서 가지고 있었던 주요 UX 버그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안하려고했습니다.

이 솔루션을 찾으려면

백그라운드에서 빈 공간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마우스의 메뉴 버튼 (일반적으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메뉴가 나타납니다. “바탕 화면 배경 변경”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설정”과 함께 창이 열립니다. | “모양”및 두 개의 탭 : “찾아보기”및 “동작”. “찾아보기”가 선택됩니다. “동작”을 선택하십시오.

“창 메뉴 표시”에서 “창 제목 표시 줄에서”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그렇게해야합니다.


답변

이 문제는 다음을 설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nemo.

먼저 제거 nautilus

sudo apt-get remove --purge nautilus

그런 다음 다운로드 nemo

sudo add-apt-repository ppa:webupd8team/nemo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nemo nemo-fileroller

그러면 폴더가 데스크탑과 같은 위치에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얼마 후에 돌아와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PC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노틸러스를 삭제할 필요는 없지만 계속해서 니모를 열어서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또한 검색 nemo하면 파일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그것에 의해 혼동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여전히 nemo입니다.


답변

루트가 아닌 경우 노틸러스라고 표시된 상태 표시 줄을 클릭하여 환경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드롭 다운되고 거기에서 환경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노틸러스를 루트로 실행하는 경우 (쉘의 나머지 부분이 루트에 있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루트 사용자 인 경우 dconf-editor를 통해 노틸러스 환경 설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lt-f2 (실행) gksudo dconf-editor (sudo에서 쉘에서 시작되지 않습니다)

org-> gnome-> nautilus-> preferences에서 환경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거기에 있습니다.


답변

언론 alt키를 누릅니다.

또는 …

마우스를 화면 상단으로 이동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