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40의 전체 화면에서 비디오를 실행하면 Ubuntu가 정지됩니다. 닫으면 전체 시스템이 정지되고 RESUIB 명령을 사용하여

마지막 업데이트 후 전체 화면 (youtube, facebook video …)에서 비디오를 실행하면 커서가 사라지고 비디오가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비디오를 esc로 닫으면 전체 시스템이 정지되고 RESUIB 명령을 사용하여 다시 시작합니다. 이것은 마지막 크롬 업데이트 후에 발생했습니다. 14.10 용 인텔 드라이버가 없기 때문에 우분투 14.10, 인텔 그래픽 4000 및 스톡 드라이버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전체 화면을 실행할 때마다 매번 발생합니다. 어떤 아이디어? 감사!



답변

사용 중지 하면 문제 Override software rendering listchrome://flags해결됩니다.


답변

“하드웨어 가속”(설정-> 검색-> 하드웨어)을 비활성화하고 크롬을 다시 시작하면 현재 문제가 해결됩니다. F11 (전체 화면)을 눌러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답변

나는 똑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버그 보고서를 보냈고 크롬을 이전 버전으로 다운 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http://mirror.pcbeta.com/google/chrome/deb/pool/main/g/google-chrome-stable/ 에서 39.0.2171.99 버전을 다운로드하여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그런 다음 크롬을 완전히 종료하고 실행하십시오.

sudo dpkg -i google-chrome-stable<version>.deb

마지막으로 ~ / .config / google-chrome의 이름을 바꾸어야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의 구성을 사용하고 있으며 충돌을 일으킬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이제 업데이트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답변

나에게 이것은 dev 빌드에서 수정 된 것으로 보입니다.

sudo apt-get install google-chrome-beta

현재 크롬을 덮어 쓰지 않고 새 크롬을 추가하므로 다시 설정해야합니다. 크롬 안정이 베타 버전과 동일한 버전 번호에 도달하면 그 버전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버전 41.0.227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