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할 때 사용 가능한 모든 대역을 사용하지 않도록 Windows 10에 지시 할 수 있습니까? 자주 업데이트되며 일반적으로 대역폭을

Windows 10은 자주 업데이트되며 일반적으로 대역폭을 모두 사용하므로 거의 인터넷을 탐색하거나 YouTube를 볼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프로그램은 대역폭을 공유 할 수 있지만 여기서는 Windows 업데이트에서 대역폭을 모두 사용하므로 우선 순위가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내 다운로드는 일반적으로 600kB / s로 최고조에 달할 수 있습니다. 그다지 많지 않으며 동시에 모든 것을 취하지 않도록 창에 지시하고 싶습니다.

컴퓨터 보안상의 이유입니까? 다른 Windows 버전에서이 문제가 발생한 것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gpedit.msc가 없도록 Windows를 홈으로 사용)



답변

이다 (윈도우 10 v1703 이상에서 스로틀 Windows Update를 할 수있는 방법 이없는 타사 소프트웨어).

설정 ( Win+ I)> 업데이트 및 보안> 고급 옵션> 배달 최적화> 고급 옵션으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설정

백그라운드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되는 대역폭의 양을 제한하십시오.

전원을 켜고 낮게 설정하십시오 (25 %로 설정했습니다).

이러한 설정이 다운로드 속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려면 설정 ( Win+ I)> 업데이트 및 보안> 고급 옵션> 배달 최적화> 활동 모니터로 이동하십시오.

이것은 Windows Update에서 내 문제를 해결했으며 희망적으로 해결 할 것입니다.


답변

타사 앱을 사용하여 NetBalance 와 같은 대역폭 우선 순위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사이트에서

NetBalancer는 기본 x64를 지원하는 Microsoft Windows XP, 2003, Vista, 7, 8 용으로 설계된 인터넷 트래픽 제어 및 모니터링 도구입니다.

NetBalancer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et for any process a download and/or upload network priority or limit
Manage priorities and limits for each network adapter separately
Define detailed network traffic rules
Group local network computers and balance their traffic synchronised
Set global traffic limits
Show network traffic in system tr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