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s Vide ribs — 2 일 동안 먹을 수 없습니다… 최선의 선택? 오래 요리

상당히 새로운 Sous Vide 밥솥의 갈비 요리는 일정이 바뀔 때까지 좋은 아이디어처럼 보였고 오늘 밤 가족으로 저녁을 먹을 수 없습니다. 현재 갈비뼈는 우리가 계획했던 36 시간의 요리 시간 (약 2 시간 남음)으로 완료되었습니다. 내일 저녁은 좋지 않아서 먹을 수있는 데 2 ​​일이 걸립니다. 우리는 당신이 Sous Vide에 아무런 문제없이 계획보다 오래 요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48 시간 이 더 지나면 운명을 유혹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 더 나아 졌니

  • 갈비뼈가 다른 48 시간 동안 요리되도록하거나
  • 갈비뼈를 제 시간에 꺼내어 2 일 동안 냉장 / 냉동 한 후 오븐에서 제공하기 직전에 오븐에서 마무리
  • 오늘 밤 갈비를 꺼내어 오븐에서 마무리 한 다음 2 일 동안 냉장하고 재가열합니까?

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한 프로 / 콘이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편집 및 후속 조치 :

대부분. 부드러운. 갈비 살. 이제까지!
제안 된 바와 같이, 갈비뼈를 제 시간에 꺼내고 식힌 다음, 오늘 밤 그들은 약 30 분 동안 대두 보라 요리기구에서 데운 다음 오븐에서 마무리했습니다. 고기가 뼈에서 미끄러 져 나오고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포크 부드러움이 있었고 온 가족이 얼마나 멋진 지 열망했습니다 . 이 방법은 확실한 골키퍼입니다!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정시에 꺼내십시오. 얼음 욕조에서 빠르게 식히십시오. 급속 냉각은 요리에 영향을주는 것이 아니라 식품 안전상의 이유입니다. 요리를 위해 다시 데우십시오. 그러나 원래 마무리하려고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48 시간 동안 요리를 두지 않을 것입니다. 고기의 질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위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븐에서 마무리 할 계획이라면 재가열 방법으로 먹기 직전에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질감면에서 외부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직후 냉장하면 그 혜택을 잃게됩니다. 다 끝났 으면 식히고 냉장하십시오. 먹기 위해 실온에서 조금 올라온 후 오븐에서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