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스크립트를 바이너리 실행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편집하거나 읽을 수 없도록 쉘 스크립트를

다른 사람이 편집하거나 읽을 수 없도록 쉘 스크립트를 이진 실행 파일로 변환하고 싶습니다. 바이너리 실행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shc는 당신이 찾고있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얻으십시오 : shc
Extract, dir로 cd, make그리고 ./shc -f SCRIPT. 끝난.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SHC Howto


답변

쉘 스크립트를 숨겨서 읽거나 수정할 수 없도록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음 웹 사이트에 붙여 넣습니다.

결합 된 암호화 및 난독 화

이 사이트에 스크립트를 제출하면 zip 파일이 생성됩니다. 이 zip 파일에서 독립형 실행 파일을 생성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스크립트를 제출 한 후 다운로드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2. 유닉스 호스트로 가서 다운로드 링크를 얻거나 (curl -O)
  3. zip 파일을 압축 해제하십시오
  4. cd EnScryption.com
  5. ./(your-script.sh)

5 단계는 스크립트를 자동으로 구성하고 독립형 사본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이 독립 실행 형 사본을 다른 호스트에 scp하거나 원하는대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암호화되면 스크립트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보안상의 이유입니다.

시간이 있으면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옵션은 자체 보안 난독 화 알고리즘을 만드는 것입니다. 스크립트를 이식 가능하게 만들려면 대부분의 유닉스 시스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openssl 또는 base64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러나 동기 부여가 있다면 실제로 스크립트를 공개하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최소한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답변

bzexe는 파일을 변환하고 압축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