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 허브에서 더 많은 맛을 얻는 방법? 무엇입니까? 미국에서는 신선한 허브를 사용하여 피자 소스를

오레가노와 바질과 같은 마른 허브에서 맛을 이끌어내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미국에서는 신선한 허브를 사용하여 피자 소스를 만듭니다. 그러나 노르웨이로 이사 한 이래로 미국에서 익숙한 풍미를 닮은 신선한 허브가 없습니다. 피자 소스를 재현 한 후 허브를 땀을 흘리면 소스의 맛이 높아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답변

마른 허브는 신선한 허브보다 맛을 느리게 방출합니다. 그들은 가득한 맛을 내기 위해 요리 시간이 더 필요할 것이므로 접시에 빨리 넣으십시오. 그것들은 덜 섬세하고 수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맛을 추출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액체와 함께 첨가 할 수도 있습니다. 더 큰 잎 나물을 조금 분쇄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더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신선한 것보다 덜 말린 허브를 사용하십시오.

이것들이 도움이 되겠지만, 슬픈 사실은 가장 잘 말린 허브조차도 신선한 허브의 미묘한 맛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편집 :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기술 (다른 재료를 최소한으로 요리하는 경우)은 맛을 추출하기 위해 오랫동안 기름에 담그는 것입니다. 나는 밤새 올리브 오일에 담가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올리브 오일을 적셔 앉기 전에 가열하면 더 많은 맛을 얻을 수 있습니다. 50C / 125F와 같은 것은 더 섬세한 것을 손상시키지 않고 더 많은 향료 화합물을 용해시키기에 적당한 온도입니다.


답변

말린 허브를 사용할 때는 신선한 것보다 적게 사용해야합니다.

향신료를 사용하면 토스트로 맛을 낼 수 있지만 허브가 가장 좋은 코스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올리브 오일을 데우고 말린 허브를 넣고 부드럽게 가열하려고합니다. 나는 이것이 기름이 허브의 풍미를 받아 들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소스를 추가하기 전에 이것을 피자에 뿌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가루 약초는 빨리 부끄러워지기 때문에 피하십시오.

한 손바닥에 바질 / 오레가노 플레이크를 레시피의 소금을 사용하여 다른 손바닥의 발 뒤꿈치로 활발하게 문지릅니다. 맛이 나옵니다.

세탁하기 전에 손의 향기를 깊게 흡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