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D를 사용하여 표현 된 그래프의 알고리즘 왔습니다. 예를

그래프에 대한 가장 간단한 표현은 인접 행렬 / 목록을 사용합니다. 즉, 각 노드와 가장자리가 명시 적으로 나타납니다. 규칙 성이 강한 그래프에 대한 암시 적 표현의 중요성은 오랫동안 인식되어 왔습니다. 예를 들어 Galperin & Wigderson (1983), Papadimitriou & Yannakakis ( 1986 년 간결한 그래프 표현에 대한 참고 사항 , 1986)는 인접 행렬이 (i, j)가 모서리인지 여부에 대한 부울 공식으로 표현되는 그래프 문제를 탐색했습니다. 노드 번호 i와 j의 이진 표현이 주어집니다. 감소에 대한 일반적으로 만족되는 제약 조건에서 명시 적 그래프의 P- 완전 문제는이 표현에 대해 PSPACE- 완료되고 NP- 완전 문제는 NEXPTIME- 완료 등이됩니다.

이러한 정규 그래프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은 ROBDD를 사용하여 부울 수식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어려움은 고전 알고리즘이 노드를 하나씩 열거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그러한 표현에 기하 급수적 비용을 초래하므로 피해야한다. Gentilini 등의 이러한 표현을 사용하여 해결되는 고전적인 문제에 관한 논문이 발표되었습니다. ( 강하게 상징적 단계의 선형 다수의 구성 요소를 연결 컴퓨팅은 Woelfel () OBDDs 상징적 위상 정렬 ).

그런 기술에 대한 조사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첨단의 예술에서 문헌을 준설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