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촬영에서 사람들을 포즈하고 배열하는 방법? 포즈는 무엇이며 사람들이 ‘서있는

3 명 또는 4 명으로 구성된 단체 사진을위한 좋은 표준 포즈는 무엇이며 사람들이 ‘서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어떻게 배치 할 수 있습니까?



답변

다음은 몇 가지 제안입니다.

  • 고전적인 가족 또는 작업 그룹 초상화 : 사람이나 부부를 앉히고 나머지는 옆과 옆에 서십시오. 앉은 사람이나 부부는 일반적으로 선배에 의해 결정되지만 다른 기준도 흥미로운 역학을 만들어 낼 수 있으므로 맹목적으로 숫자로 가려고하지 마십시오.
  • 특히 더 젊은 피사체를위한 또 다른 고전 : 그룹이 빠른 셔터 속도 및 / 또는 플래시를 사용하여 공중에서 점프하여 사진을 찍어 움직임을 정지시킵니다.
  • 보다 생동감 있고 역동적 인 그룹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한 사람을 그룹의 나머지 부분에서 1 ~ 2 피트 떨어진 곳에 서서 한 사람이 카메라를 바라 보는 동안 한 사람을 보도록하는 것과 같은 비 전통적인 포즈를 실험 할 수도 있습니다. , 그 반대의 경우, 또는 보거나 보지 않은 다른 조합.
  • 클래식 밴드 사진처럼 그룹 구성원을 정리하십시오. 리더를 중앙과 앞쪽에 놓고 다른 사람이 옆과 옆에 서도록하십시오. 사람들을 개별 포즈로 배열하십시오.

답변

삼각형

고전적인 접근 방식은 사람들이 얼굴이 삼각형을 이루도록 배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미적으로 유쾌합니다.

“Harriet Bayliss 사진의 예

“.eti”의 다른 예

하위 그룹

많은 사람들 (> 4 정도 정도)의 사람들이있을 때 유용한 기술은 각 하위 그룹이 자체적으로 작동하도록 하위 그룹으로 정렬하고 하위 그룹이 서로 연결되도록 구성하는 것입니다.

Flickr에 대한 예제 깊은 쪽에서”입니다.

Flickr의 또 다른 예 . 이쪽은 “Sadie Collins”

함께 머리

마지막으로, 피사체의 머리를 서로 가까이두면 관심이 쌓입니다. 연결되어 보이게합니다. 다음 은 3 명의 소녀의 머리가 밀착되어 있기 때문에 “Waechor”의 이미지가 작동 하는 예 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