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eon Open Source Driver를 설치하는 방법? 이상 작동하지 않는

MSI Radeon HD 7850 카드가 있습니다. MSI는 Linux를 지원하지 않으며 AMD 드라이버는 스크린 샷에 표시되지 않는 지원되지 않는 하드웨어 워터 마크를 제공합니다.

독점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Unity 3D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으며 최근 버전에서 제공되는 뛰어난 바로 가기 때문에 우분투 만 선택했습니다.

오픈 소스 드라이버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내가 읽은 문서에 따르면 Ubuntu 12.04에 사전 포함되어 있지만 Unity 3D 지원은 없습니다. AMD 웹 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해 보았지만 워터 마크가 있습니다.

누구나 오픈 소스 드라이버를 얻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워터 마크를 제거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나는 Windows로 돌아 가기 직전입니다.



답변

워터 마크를 제거하는 것은 약간의 잘라 내기 및 붙여 넣기와 다음 명령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AMD 테스트 전용”워터 마크를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완전한 기능이 아닌 오픈 소스 드라이버를 사용하려면 fglrx 드라이버를 제거하면됩니다.

sudo apt-get remove fglrx*

그런 다음 오픈 소스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픽업해야합니다.

sudo apt-get install xserver-xorg-video-ati

HD 7000 시리즈의 문제점은 오픈 소스 드라이버에서 지원이 크리스마스에만 도착했기 때문에 xorg-edgers PPA를 실행하지 않는 한 지금 워터 마크를 제거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답변

grafics 카드를 지원하지 않는 드라이버를 제거하려면 : 부분을 읽고이 사이트의 “문제 : -fglrx를 제거해야합니다”를 따르십시오 :
https://wiki.ubuntu.com/X/Troubleshooting/VideoDriverDetection

“radeon”드라이버 (오픈 소스)가 설치된 경우 시냅틱으로 확인하십시오. 오픈 소스 드라이버 radeon이 제대로 작동해야합니다.


답변

Windows에서 그냥 게임들이 리눅스 플랫폼에 대한 실제적인 지원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라데온 카드를 가지고 …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경우 심하게 당신이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한 시간 프로토콜이 있다면 : https://linuxconfig.org/how- 최신의 amd-radeon-drivers-on-ubuntu-18-04-bionic-beaver-linux 설치

이 작업을 마친 후에도 여전히 살고 싶다면 (그리고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다면 기적으로) 축하합니다.

내 노화 nvidia 960을 사용하면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소프트웨어 센터 패널을 한 번 클릭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머리를 쓰러 뜨리지 않고 창문을 선택 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라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