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창 컨트롤을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어떻게 이동합니까? 조정을 다운로드하고 창 컨트롤을 오른쪽으로

Ubuntu 조정을 다운로드하고 창 컨트롤을 오른쪽으로 설정하십시오. 일부 프로그램 만 규칙을 따릅니다. 예를 들어 Pidgin은 오른쪽에 창 컨트롤이 있습니다. 그러나 Chrome, Thunderbird, Geany는 여전히 왼쪽에 컨트롤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창 컨트롤 (닫기 / 최소 / 최대)을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어떻게 이동합니까?



답변

14.04

짧은 답변:

Canonical은 전체 주의적 방식으로 진행되어 사용자가 버튼 위치를 변경할 수 없도록 명령했습니다 (이 게시물의 하단 에서이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기술 정보를 찾을 수 있음).

14.04에서 오른쪽에 Windows 버튼이있는 유일한 방법은 Unity에서 Gnome Flashback 세션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권장하는 것).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그놈 플래시백으로 전환 :

터미널을 열고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sudo add-apt-repository universe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gnome-session-flashback

다음 로그 아웃하고 로그인 관리자에서 Gnome Flashback 세션을 선택하십시오.

메타 시티 및 Compiz 관리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타 시티는 더 가볍지 만 일부 효과가 없습니다. Compiz를 사용하면 Unity와 더 유사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플러그인을 끄면 Compiz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compizconfig-settings-manager 사용).

Gnome Flashback 세션에서 버튼을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터미널을 열고 다음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gsettings set org.gnome.desktop.wm.preferences button-layout 'menu:minimize,maximize,close'

그러나 나는 여전히 Unity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기술적 인 세부 사항을 쓰면서 Canonical 하드 코딩 된 버튼은 Unity 플러그인에 위치합니다. 이를 변경하면 일부 타사 프로그래머가이 플러그인을 패치해야합니다. 현재로서는 이러한 패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패치가 게시되면이 답변을 편집하여 여기에 게시하십시오.)

변경 사항에 대한 기술 정보 :

Unity는 Compiz를 창 관리자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GTK Window Decorator라는 Compiz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창 경계와 제목 표시 줄을 그렸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메타 시티 테마를 기반으로 테두리를 그립니다. 이것이 14.04까지 버튼 위치를 변경하기 위해 메타 시티 설정을 변경 한 이유입니다 [1] .

이제 그들은 gtk-window-decorator 사용을 사임하고 Unity Compiz 플러그인에서 바로 창 장식을 구현했습니다. 이 버튼은 의도적으로 왼쪽에있는 버튼 위치를 하드 코드하고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유지하기 위해 위치 스위치를 사용자에게 노출시키지 않습니다 [2] .


답변

12.04 ~ 13.10

12.04부터 새로운 gconfeditor는 다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gsettings set org.gnome.desktop.wm.preferences button-layout ':minimize,maximize,close'

14.04

@Piotr Jurkiewicz 답변


답변

우분투 12.10 이하의 경우.

  1. 터미널 열기
  2. 유형: gconf-editor
  3. 이동 Apps -> Metacity -> General
  4. 검색: button_layout
  5. 값을 다음으로 변경하십시오. menu:minimize,maximize,close

Ubuntu 10.10의 경우 문자열 menu:minimize,maximize,close,끝에 문자열이 쉼표로 있어야합니다.


답변

12.04 및 12.10

통일

터미널에서이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gsettings set org.gnome.desktop.wm.preferences button-layout ":minimize,maximize,close"

이것은 최대화되지 않은 윈도우의 윈도우 컨트롤 위치 만 변경합니다. 최대화 된 창의 제목 표시 줄의 왼쪽에 창 제어가 계속 유지됩니다. 컨트롤을 다시 왼쪽으로 설정하려면

gsettings set org.gnome.desktop.wm.preferences button-layout "close,minimize,maximize:"

그놈 쉘

gsettings set org.gnome.shell.overrides button-layout ":minimize,maximize,close"

답변

창 버튼을 오른쪽으로 쉽게 전환 할 수있는 GUI 옵션이있는 Ubuntu Tweak 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 Windows 범주의 Windows 관리자 설정 옵션 아래에 있습니다. “오른쪽”라디오 버튼을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답변

우분투 14.04 :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쉽다 (또는 이전 버전에 있었던 것을 기억하라)

  1. 통일 조정 도구 설치
    sudo apt-get install unity-tweak-tool
  1. 시스템 도구 열기-> 환경 설정-> Unity Tweak Tool

  2. “창 컨트롤”탭 (마지막 탭)에서 이제 왼쪽 또는 오른쪽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답변

gsettings set org.gnome.shell.overrides button-layout :close,minimize,maximize

터미널에서 위의 명령을 시도하십시오 ( Ctrl+ Alt+ T). 작동합니다. 실제로 파이썬에서 슬라이싱 원리를 따릅니다. 닫기, 최소화, 최대화 : 키를 왼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u는 가까운 위치를 최소화하고 최소화하고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