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바닥 타일을 올바르게 설치하려면 어떻게합니까? 수용 가능한 바닥 변형 , 다양한 그라우트

세라믹 바닥 타일을 올바르게 설치하려면 어떻게합니까? 백보드방수 멤브레인 사용 에 대한 이야기 , 수용 가능한 바닥 변형 , 다양한 그라우트 및 얇은 첨가제 등이 있습니다.

바닥이없는 16 “oc 장선에서 시작하여 전문 타일 작업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재료는 무엇이며 설치 단계는 어떤 순서로 이루어 집니까? 내 부엌, 화장실을 할 때 고려해야 할 차이점이 있습니까? 입구 층?



답변

면책 조항 : 나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그래도 약 6 개의 별도 타일 바닥에서 작업했습니다! 이 지침은 샤워 벽이나 바닥을위한 것이 아니며 매일 욕실, 주방, mudroom 등의 바닥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도구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적절한 지식과 많은 인내심 / 시각. 이것은 소리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1) 합판 층을 내려 놓아야합니다. 반 인치는 좋지만 3/4 인치가 좋습니다. IIRC의 현대식 건축법은 3/4 인치 합판을 요구합니다. 나사를 조이고 최소한의 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래 그림에서, 나는 합판을 많이 교체해야했는데, 그 이유는 이전에 부적당 한 타일로 인해 일부가 썩었 기 때문입니다.

배수구, 변기 연결부 또는 바닥에있는 다른 구멍을 계획하는 경우, 배수구의 위치를 ​​파악하고 대략적인 구멍을 만드십시오. 필요한 것보다 조금 더 크면 큰 문제가 아닙니다. 합판은 가까워 야하지만 바닥 면적에 완벽하게 100 % 나노 미터의 정밀도를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합판이 움직이거나 삐걱 거리거나 미끄러지지 않도록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찢고 다시하지 마십시오. 불량 서브 플로어 = 불량 타일 작업 = 지금 수정하거나 몇 개월 / 년 안에 수정합니다.

참고 : 합판을 교체하여이 그림을 일부 촬영했습니다.

2) 이제 합판이 떨어졌습니다. 잘 하셨어요! 다음으로 “Hardie Board”또는 Cement backer board라는 것을 설치해야합니다. 이것은 두 가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1. 합판과 타일 사이에 딱딱한 표면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합판은 약간의 기부를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타일에 균열이 생길 수 있음) 시멘트 보드가 들어가서 약간의 기부를 중단합니다. 그러나 시멘트 보드 자체는 너무 부서지기 쉽고 장선 사이로 펴질 정도로 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수분 장벽 역할을합니다. 어떤 이유로 타일이 “누수”되면 시멘트 보드가 합판을 썩기 전에 물을 멈출 것입니다 (또는 제 경우에는 건축업자가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합판을 교체해야했습니다).

Hardie 보드는 일반적으로 1/2 인치와 1/4 인치의 두 가지 두께로 제공됩니다. 합판이 1/2 인치 만있는 경우 1/2 인치 하드 디 보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누군가가 바닥을 통해 떨어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3/4 in (또는 2 층의 합판)을 가지고 있다면, 결정이 당신의 것입니다. 주변 층과 최대한 일치하도록하십시오.

바닥 전체를 최대한 가깝게 맞추려면 하디 보드를 잘라야합니다. 석재 원형 톱날로 해협을 쉽게 절단 할 수 있습니다. 핸드 헬드 퍼즐의 석조 블레이드를 사용하면보다 정확한 절단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시멘트 보드를 채점하고 스냅 할 수도 있습니다. 시멘트 보드는 부서지기 쉬우 며 때로는 너무 많이 쉽게 끼울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해야 함). 또한 시멘트 보드의 이음새와 합판의 이음새를 정렬하고 싶지 않습니다. 가능하면 최소한 몇 인치 정도 겹쳐서 작은 조각이 아닌 큰 시멘트 보드를 사용하십시오.

중대한!!!!
시멘트 보드 절단은 많은 먼지를 만듭니다. 그것은 어디에나 간다. OUTSIDE를 절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타일 제조업체는 합판과 시멘트 보드 사이에 얇은 층을 제안 / 요구합니다. 그것은 결합을위한 것이 아니며, 모든 공간을 채우는 것입니다-타일을 만들기 전에 약간의 연습을 해줄 것입니다. – Ecnerwal

보드를 모두 잘라 내면 cememt 보드 나사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입니다 (시멘트 보드 옆에는 거의 항상 디스플레이 케이스가 있습니다).

건식 벽체 나사가 아닙니다. 그들은 금속으로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녹슬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체 드릴링입니다 (따라서 1,000 개의 구멍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6-12 인치마다 나사를 조여서 바닥이 잘 보이도록하십시오. 여분의 나사는 아프지 않지만 보드 가장자리 근처에 넣으면 조심하십시오!

룰 규칙 : 서브 플로어가 단단하지 않으면 바닥이 깨집니다. 바운스되거나 움직이면 지금 다시 실행하십시오.

휴식을 취하고 점심을 먹으십시오! (또는 잠을). 반쯤 갔어요!

3) 이제 타일을 얻으십시오! 타일 ​​실러 (고가의 대리석 타일처럼)를 할 계획이라면 계속하기 전에 적용해야합니다. 그라우트 라인을 결정하고 상점에서 스페이서와 타일을 들어 올리십시오!

방에서 가장 긴 해협을 찾으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해협”이 될 것입니다.

팀이 타일을 합칠 때 타일을 놓는 전문가를 보았지만 (시멘트 보드에 그려진 선을 사용하여 타일을 묶는 것) 타일을 다발로 쌓는 것이 좋습니다. 멋지게 시멘트를 만들고 동시에 타일을 자르는 것은 당신이 스스로 할 경우에 실망입니다.

젖은 톱 (또는 타일 스코어 및 스냅 머신)을 사용하여 해협 절단을 자릅니다. 여기서 깊이는 얻지 않지만 젖은 톱을 사용하여 타일을 자르지 않도록하십시오. (블레이드는 백만 조각으로 부서 질 것입니다.)

이상한 모양을 해야하는 경우 많은 해협 절단을 한 다음 타일 니퍼 또는 플라이어를 사용하여 올바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오버 타일을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3.5) 전환을 계획하십시오. 타일을 옆의 카펫이나 나무에 맞대고 싶습니까, 아니면 대리석 천이 조각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전환 조각이 더 쉽습니다!)

4) 타일을 자르고 배치 방법에 만족 한 후에는 타일 모터를 섞을 때입니다. 흙손으로 모양을 만들 수있을만큼 두껍기를 원하지만 붓기 전에 굳을 정도로 두껍지는 않습니다.
신경 쓰지 않는 옷을 입으십시오. 그들은 모든 시멘트를 얻을 것이다

이 단계는 중요하며 올바르게 처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1 층 또는 2 층은 약간 물결 모양 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 완벽하지 마십시오. 스페이서를 사용하면 좋아 보일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었으면 시멘트를 바닥에 퍼 내고 아래와 같이 멋진 호 모양을 만드십시오.

정말로 작거나 어색한 모양의 타일 (또는 흙손을 넣을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을 사용하면 타일 뒷면에 morter를 넣을 수 있습니다. morter는 흙손 모양을 유지해야합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이 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마르기 전에 건조됩니다.

타일 ​​배치를 마치 자마자 타일 스페이서를 내려 놓으십시오. 또한 각 타일에 무게를 두어 (피할 수 없으면 서 있지 마십시오) morter와 잘 연결되도록하십시오. 타일의 수평을 고르게 맞추십시오 (나중에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타일이 쉽게 붙지 않거나 미끄러 져 움직이지 않으면 찢어 내고 다시하거나 바닥이 손상 될 위험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면 타일 가장자리를 따라 시멘트를 청소하면 나중에 다시 올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면 타일 스페이서를 위로 올릴 수 있으며 바닥이 서로 겹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모든 타일을 깔고 나면 24 시간 동안 건조 시키십시오. 16 세 이상 걷지 말고 교통 체증을 피하십시오.

5) 그라우트 시간! 그라우트 부유물, 더 엉뚱한 옷을 입히고 그라우트를 섞으십시오.

그라우트를 꺼내어 균열에 뿌립니다. 단순히 “방목”하는 것이 아니라 아래로 밀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그라우트 플로트를 사용하여 타일 위에있는 과도한 그라우트를 제거하려고합니다. 그라우트 라인이 완벽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단계에서 우리의 목표는 그라우트를 놓는 것입니다.

그라우트로 끝났습니까? 큰! 아직 휴식을 취하지 마십시오! (그라우트가 설치되고 게임이 끝났습니다.이 실수를 한 번했는데, 대부분 건조 된 그라우트를 긁어내는 데 8 시간이 걸렸습니다.)
깨끗한 물통과 스폰지를 꺼내서 “세탁해야합니다. “타일. 여분의 그라우트를 모두 닦아내고 스폰지를 사용하여 “완벽한 그라우트 라인”을 만듭니다. 강하게 누르지 않으면 그라우트 라인이 손상됩니다. 밀어 넣고 멋지게 보이도록하십시오!

다 했습니까? 잘 하셨어요! 돌아가서 아무것도 놓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6) 그라우트가 2-4 시간 동안 건조 된 후에는 흐려집니다. 마른 치즈 천을 사용하여 연무를 닦아냅니다. (1 시간 후 반복)

7) 축하합니다! 이제 스프레이 씰 중 하나를 사용하여 바닥을 씰링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걸레로 여분을 닦아냅니다). 말리면 끝입니다!

잘 했어 :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