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스타일 젤라토는 표준 가정용 아이스크림 메이커 및 가정용 냉동고로 얻을 수 있습니까? 아이스크림 메이커와 같이

프랑스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이 잘 작동하지만 이탈리아 스타일의 젤라토를 집에서 만드는 데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젤라토 패들과 함께 제공되는 Cuisinart ICE-1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uisinart는 대부분의 가정용 아이스크림 메이커와 같이 이탈 속도를 제어 할 수 없지만 젤라토 패들은 확실히 적은 공기로 더 밀집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내 주요 문제는 아이스크림 1 리터를 만들어 가정용 냉동고에 보관하면 완전히 얼어 붙지 않아 전혀 퍼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추천, 팁, 레시피 북? 나는 요리 단계에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젤라토가 올바른 서빙 온도에 도달하기 위해 서빙 단계의 냉장고에서 약간의 시간을 허용합니다.



답변

프랑스 식 아이스크림은 잘 작동하지만 젤라토가 얼어 붙어 얼리 기 때문에 문제는 단순히 서빙 온도 일 수 있습니다. 젤라토는 아이스크림보다 따뜻한 온도에서 제공되어야합니다. 불행히도 내가 찾은 온도는 매우 가변적이지만 (일부는 5F, 일부는 10-20F), 모든 사람들은 젤라토가 아이스크림보다 더 높은 온도를 필요로한다고 말합니다.

서빙하기 15 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십시오.

그렇게하고 싶지 않으면 실제 젤라토 레시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수정해야합니다. 아이스크림 연화를위한 일반적인 트릭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알코올, 설탕, 지방 또는 구아 검 또는 잔탄 검과 같은 첨가물 추가 . 그러나 이것이 원래 젤라토 맛이나 질감에서 약간 벗어나게 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답변

구글 요리 예술 젤라토 레시피. Cuisineart는 젤라토가 포함 된 자체 레시피 북을 출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