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정의 macOS DMG 대의 Mac을

저는 시스템 관리자이며 사무실에 약 20 대의 Mac을 배포했습니다. 이제 사용자 정의 macOS 이미지를 생성하여 Mac에 설치하려고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USB를 차단하고 싶습니다
  2. Wi-Fi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또한 macOS에서 그룹 정책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Apple은 Peachpit Press의이 책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Mac을 관리하도록 교육하는 공식 커리큘럼으로 사용합니다. macOS Support Essentials 10.12-Apple Pro Training Series : macOS Sierra 지원 및 문제 해결

(Huh, 난 항상 @ GordonDavission의 macOS 답변의 품질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참조 : https://help.apple.com/deployment/macos/
http://help.apple.com/serverapp/mac/5.3/…
특히 사용자 정의 macOS 이미지 생성 및 설치에 관한 NetInstall 섹션 시스템 이미지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설치 : https://help.apple.com/serverapp/mac/5.3/#/apdCACEA65C-46BE-4DD2-AE2D-7CB14478C394

디스크 유틸리티 및 / 또는 명령 줄 hdiutil(하드 드라이브 이미지 유틸리티) 및 asr(Apple 소프트웨어 복원) 도구를 사용하여 이러한 종류의 작업을 수행 할 수도 있지만, 시작하기 때문에 규정 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시스템 이미지 유틸리티 (Mac App Store에서 $ 20에 불과한 Apple의 “macOS 서버”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일부)를 사용합니다.

USB 차단에 대해서는 좋은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Mac 랩탑의 내장 키보드 및 트랙 패드는 내부 USB를 통해 시스템에 연결되므로 USB 장치 드라이버를 제거 할 수 없습니다.

Wi-Fi를 비활성화하려면 사람들에게 자신의 컴퓨터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지 않으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대한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 잠겨 있으므로 Mac을 선택한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컴퓨터에서 관리자 액세스 권한을 갖도록하십시오.

시스템에서 내장 드라이버를 제거하려면 부팅시 Cmd-R을 누른 상태로 복구 파티션에서 부팅하여 SIP (시스템 무결성 보호)를 비활성화 한 다음 터미널을 열고 유형을 입력해야 csrutil disable합니다. 그런 다음 기본 macOS 드라이브에서 재부팅하고 / System에서 수정해야 할 사항을 수정 한 다음 복구 모드로 다시 부팅하고 csrutil enableSIP를 다시 켜십시오. SIP는 훌륭한 보안 기능이므로 실수로 사용자 컴퓨터에서이 기능을 비활성화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답변

시스템 앱 (미리보기, 사진, Finder …)에서 Mac 아이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대신 별명을 작성하고 별명에 태그를 지정하고 별명의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본을 폴더에 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