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ora에서 Ubuntu 라이브 USB 스틱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있으며 Ubuntu를 사용하여 랩톱에

데스크탑에 Fedora가 설치되어 있으며 Ubuntu를 사용하여 랩톱에 설치하기 위해 라이브 USB 스틱을 만들고 싶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업데이트 : Unetbootin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하여 죄송하지만 종속성에 문제가있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령 행-dd 사용

명령 줄을 사용하여 라이브 USB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ISO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2. 최소 4GB 용량의 USB 스틱을 삽입하십시오 (삭제됩니다).
  3. sudo fdisk -l플래시 드라이브의 장치 이름을 실행 하고 적어 둡니다. 결론 근처에서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름을로 지정하십시오 /dev/sdb1.
  4. 플래시 드라이브에 ISO를 쓰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sudo dd if=/path-to-the-iso/ubuntu-18.04.1-desktop-amd64.iso of=/dev/sdb bs=8M
    

    당신은이 이전 명령을 실행하기 위해 비밀번호 입력해야합니다 root과를 sudo. 루트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으려면 그룹의 구성원이어야합니다 wheel.

중요한 포인트 :

  1. 장치의 이름은 예를 사용해야 of=/dev/sdb하고 하지 /dev/sdb1 . sdb1장치가 아닌 파티션의 이름 이기 때문 입니다.
  2. path-to-the-isoISO가있는 경로로 바꿔야합니다. 예를 들어에있는 경우 /home/user/Downloads와 같아야합니다 if=/home/user/Downloads/ubuntu-18.04.1-desktop-amd64.iso.
  3. 다운로드 한 버전에 따라 ISO 파일 이름을 변경해야합니다.
  4. dd 플래시 드라이브를 포맷하므로 손실하고 싶지 않은 파일이 있으면 백업하십시오.

명령 줄- live-iso-to-disk도구 사용

여기에서 튜토리얼을 찾을 수 있습니다.


Unetbootin 사용

편집 : 스크린 샷은 우분투에서 왔지만 Fedora에서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물론 모양은 제외). 그들은 단지 참고를 위해 주어진다.

  1. unetbootin을 설치하십시오.

    sudo yum install unetbootin
    

    또는 웹 사이트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

  2. syslinux 및 p7zip 설치

    sudo yum install syslinux syslinux-extlinux
    sudo yum install p7zip p7zip-plugins
    
  3. unetbootin 실행

    웹 사이트에서 수동으로 다운로드 한 경우이 방법으로 액세스해야합니다.

    sudo /<path-to-the-executable>/unetbootin
    

    저장소에서 설치 한 경우

    sudo unetbootin
    
  4. ISO를 이미 다운로드 한 경우 iso 및 플래시 드라이브를 선택하고을 클릭하십시오 OK.

    ISO가없는 경우 배포 및 버전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목록이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포 웹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단순화 목록 중 2 개는 이미 Fedora에 표준으로 포함 된 도구를 사용합니다.

  • dd명령 행에서 이미지 파일을 장치에 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방법은 거의 모든 유닉스 기반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 또는 그놈의 gnome-disk-utilityGUI 도구 (메뉴에서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GNOME을 실행하는 모든 스템에서 작동해야합니다.

명령 줄 ( dd)

이 방법은 명령 셸에 익숙한 경우 매우 간단합니다. 새로운 사용자는 자신이 쓰는 장치를 혼동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타의 위험이 항상 있으며 dd진행 정보를 표시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1 단계. 물건 찾기

우선, 작성하려는 이미지 파일 (ISO)이있는 위치를 설정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입니다 ~/Downloads.

두 번째로 USB 스틱 인 장치를 설정하려고합니다. 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sudo fdisk -l.

이것은 다음과 같은 줄을 인쇄합니다

Disk /dev/sda: 298.1 GiB, 320072933376 bytes, 625142448 sectors

Disk /dev/sdb: 7.5 GiB, 8019509248 bytes, 15663104 sectors

플러그를 뽑을 때 있지 않고 플러그를 꽂을 때있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올바른 크기 여야합니다. 내 것은 8GB (7.5GiB) /dev/sdb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주 장치 ( sdb)이 아닌 파티션을 ( sdb1).

2 단계. 무서운 명령 실행

마지막으로 실행 dd하고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완료 될 때까지 진행 표시가 표시되지 않음).

dd if=/path/to/your.iso of=/your/device bs=8M

물론 이미지 (ISO) 파일의 경로 와 (예 :)를 사용하여 찾은 USB 장치 의 위치로 바꿔야 합니다 ./path/to/your.iso/your/device/dev/fdisk/dev/sdb

또는 그놈의 “디스크”GUI 사용

개인적으로이 방법을 선호합니다. 멋진 진행률 표시 줄이 표시되며 올바른 디스크를 식별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원하는 경우 장치의 백업 이미지를 찍는 것도 좋고 간단합니다.

1 단계.

“활동”으로 이동 하여 “디스크”를 검색 gnome-disk-utility하여 엽니 다 .

2 단계.

왼쪽 메뉴에서 올바른 장치 를 선택한 다음 상단 의 메뉴 드롭 다운 에서 “디스크 이미지 복원 …” 을 선택하십시오 .

3 단계.

파일 선택기를 사용하여 USB 스틱에 쓰려 는 이미지 (ISO 파일) 를 찾으십시오 . 확인에서 “복원 시작 …”을 클릭 한 다음 “복원”을 클릭하십시오.

단계 4.

디스크에 루트 권한을 부여 하려면 암호 를 입력하고 키보드에서 ENTER를 누르십시오.

5 단계.

기다림. 꽉. (적어도 진행률 표시 줄이 나타납니다! 가난한 dd사용자 …)

단계 6.

끝난! 새로운 부팅 가능한 USB를 즐기십시오. 아마도 위의 화면과 비슷한 지 확인하고 계속하기 전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답변

Fedora 21에 대한 나의 길 :

  1. Fedora에서 nautilus 및 gnome-disk-utility 패키지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우분투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3. 우분투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연결 프로그램 -> 디스크 이미지 작성기를 선택하십시오 .
  4. USB 스틱을 대상 으로 선택 하고 복원 시작 …을 클릭 하십시오.

참고 : USB 스틱의 데이터가 손실되므로 USB 스틱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답변

가장 좋은 방법은 Unetbootin 웹 사이트 에서 제공되는 Unetbootin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Ubuntu ISO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최고의 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