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Lion이 캐리지 리턴 (CR ‘\ r’) 대신 줄 바꿈에 줄 바꿈 (LF ‘\ n’)을 사용하도록 전환 했습니까? Lion으로 잠시 전환 한

Lion으로 잠시 전환 한 후 TextEdit에 텍스트 파일을 저장하면 줄 바꿈에 LF가 사용됩니다. Lion 컴퓨터에서 생각할 수있는 모든 곳을 둘러 보았으며 Mac에서 Unix가 LF를 사용하고 Windows는 CR + LF를 사용하더라도 항상 CR을 사용했다는 것을 기억하더라도 CR을 사용하여 줄 바꿈 파일의 증거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OS X가 Unix를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Snow Leopard를 확인한 후에도 여전히 CR을 사용한다고 실망했습니다.

Lion은 LF 사용으로 전환 했습니까?

가장 이상한 점은 웹에서 검색 한 결과 LF를 사용하는 라이온의 증거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답변

유닉스가 LF를 사용하고 Windows는 CR + LF를 사용하더라도 Mac은 항상 CR을 사용했음을 기억합니다.

POSIX 호환 Unix가 일반적인 Unix를 사용하기 때문에 Mac OS X의 메모리는 옛날부터 LF있습니다.

CR “기본”Mac OS의 유물이며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unix2dos(emphasis mine) 맨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DOS / Windows 텍스트 파일에서 줄 바꿈 (줄 바꾸기)은 캐리지 리턴 (CR)과 줄 바꿈 (LF)의 두 문자의 조합입니다. Unix 텍스트 파일에서 줄 바꿈은 단일 문자 인 줄 바꿈 (LF)입니다. Mac 텍스트 파일에서 Mac OS X 이전의 줄 바꿈은 단일 캐리지 리턴 (CR) 문자였습니다. 요즘 Mac OS는 유닉스 스타일 (LF) 줄 바꿈을 사용합니다.

훨씬 더 권위있는 참고 자료 : Shell Scripting Primer : 플랫폼 간 배포를위한 스크립트 디자인

Mac OS X (및 기타 UNIX 또는 Linux 변형)의 명령 줄 도구는 UNIX 스타일 줄 끝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텍스트 파일의 각 줄이 개행 문자 (문자 10 / 0xA, 종종 약칭 LF)로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구형 Mac 응용 프로그램은 “Mac 스타일”줄 끝을 사용하므로 텍스트 파일의 각 줄은 캐리지 리턴 문자 (문자 13 / 0xD, 종종 약어 CR)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