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 / 링구 이니 부분을 측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 양을

스파게티 / 링구 이니가 1- 부분 인 양을 측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마른 스파게티 묶음의 직경을 기본적으로 측정하는 도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도구가 필요없는 간단한 트릭이 있습니까?



답변

한 가지 분명한 대답은 상자의 부분 수를 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영양 정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자의 양을 부분 수로 나눕니다.

방금 선반에서 상자 한 상자를 내 렸습니다. 1 파운드는 8 2 oz를 산출합니다. 부분. 즉, 세 번 반으로 나누면됩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꽤 가까워집니다.

(정확하게 말하면면의 수를 세고 나서 8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작업입니다.)


답변

이탈리아 사람들은 무게를 측정하고 실제로 유일한 안전 장치입니다. 큰 그릇이 달린 주방 저울을 사용하면 거의 모든 파스타 모양이 작동합니다. 작은 부분은 40g, 큰 접시는 100g입니다. 조리 량은 파스타의 종류에 따라 달라 지지만, 스파게티를 사용하면 예를 들어 약 55g의 건조 된 스파게티가 약 1 컵의 커피를 생산합니다.

이것은 @Martha와 동의합니다 : 2oz = 약 57g 및 1 컵 요리 된 사운드는 합리적인 서빙 크기와 같습니다. 더 많이 먹더라도 🙂


답변

나는 조셉 조셉 스파게티 측정기가 있습니다. 카메라 조리개처럼 보이고 최대 4 인분을 측정합니다.


답변

단면적이 작은 스파게티 또는 기타 파스타의 경우 :

  • 한 손에는 마른 파스타를, 다른 손에는 맥주병을
  • 스파게티 무리의 끝을 맥주병 상단에 맞추십시오.
  • 이 금액은 1 인용 중소형 부분입니다.

… Todd Chaffee가 말했듯이 더 많이 먹을 것입니다 🙂


답변

세어보세요! 100 개의 스파게티는 1 인당 100g의 좋은 비율입니다. linguine은 조금 두껍기 때문에 75 개를 가지고 갈 것입니다.


답변

표준 플라스틱 병 … 콜라 또는 기타 ≈ 1 부분 🙂


답변

나는 똑같은 것을 궁금해했고 그것에 대해 생각했고 이것이 내가하는 방식입니다 …

요리 한 스파게티 국수 한 컵은 한 부분입니다. 2 컵 보울의 한 접시 또는 절반은 약 1 컵 또는 스파게티 국수 125g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배가 고프지 않으면 아마 2 개 이상의 전체 부분을 먹을 수 없습니다.

국수의 1 부분은 약 200 칼로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