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APS-C 카메라 용 일반 및 고속 프라임 렌즈에는 어떤 옵션이 있습니까? 있다고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나는 450D를 위해 보통의 프라임 렌즈를 찾고 있습니다. 50mm는 FF의 일반적인 초점 거리 인 것처럼 보이므로 APS-C의 경우 약 30mm가 필요합니다.

밤에 사용할 수있는 가벼운 사진을 찍을 때 빠르기를 원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흥미로운 후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캐논 28mm f / 1.8
  • 시그마 30mm f / 1.4

나는 두 렌즈에 대해 많은 것을 읽었고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내 현재 이해에서 캐논의 AF는 시그마보다 빠릅니다 (AF는 거리 사진에 빠르고 안정적이어야합니다. 그러나이 차이가 실제로 얼마나 큰지 알 수는 없습니다. 아마도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풀 프레임으로 전환하면 Canon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를 괴롭히는 시그마에 대한 유일한 것은 f / 1.4입니다. f / 1.4와 f / 1.8 사이에 실제로 얼마나 큰 차이가 있습니까 (셔터 속도의 차이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오늘 나는 사진 가게에서 Canon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나는 렌즈를 테스트하고 판단하는 데 경험이 없으므로 내 판단은 대부분 주관적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언급 한 것처럼 모서리의 선명도는 눈에 띄지 만 크게 방해하지 않았습니다 (APS-C 센서 때문일 수도 있음). 나를 더 괴롭히는 것은 밝은 물체 주위의 자주색 변두리였습니다 (f / 1.8에서 테스트했습니다). Wikipedia는 강력한 UV 필터를 가진 사람들을 피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렌즈 나 내가 놓친 요소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조언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추신 : 이미 Canon 60mm f / 2.8 매크로가 있으며 인물 사진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러나 항상 켜져있는 렌즈의 경우 너무 길고 2.8은 야간 촬영에는 너무 느립니다.

PPS :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명히 f / 1.4는 실제로 큰 차이를 만듭니다. 시그마에 대해 가장 귀찮게하는 것은 풀 프레임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곧 조만간 구입할 것입니다. 새로운 가격에 매우 가까운 렌즈를 판매 할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시그마가 매우 빨리 마모되는 것을 읽었습니다. 같은 실에서 다른 누군가가 이것이 썬 크림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대답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이 읽을 때 발생합니다. 아아!

PPPS : 어제 시그마를 샀습니다. 1.5 일 사용 후 알 수있는 내용에서 꽤 잘 작동합니다. AF는 약간의 조정이 필요하지만 현재 싱가포르에 머물면서 시그마 사무소를 직접 방문하고 렌즈를 조정하는 동안 기다릴 수 있으므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나는 내일 그렇게하고 그것이 큰 차이를 만들 었는지 말해 줄 것이다.

PPPPS : 몇 주 전에 렌즈를 조정하여 작업 할 시간이있었습니다. AF 약점 눈에.니다. 그러나 1.4 조리개에서는 초점이 훨씬 더 정확해야합니다. 또한, 이처럼 빠른 렌즈로 작업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므로 익숙해 져야했습니다.

렌즈를 며칠 동안 상시 작동 상태로 사용한 다음 Canon 60mm / 2.8로 전환했을 때 초점 속도가 엄청나게 빨랐습니다. 따라서 내 결론 : 렌즈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렌즈가 좋을 수 있습니다.



답변

당신의 perusal에 대한 몇 가지 생각과 링크 :

  • 읽으려는 모든 리뷰는 주관적이지만 좋은 데이터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은 Canon에 대한 FredMiranda 검토 페이지두 렌즈비교하는 DPreview스레드입니다 .
  • 렌즈를 직접 사용해 보면서 옳은 일을했습니다.
  • UV 필터가 색수차를 줄일 수 있는지에 대한 판단은 미정 인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 에는 UV 필터 사용단점에 대한 또 다른 질문이 있습니다 .
  • f / 1.4와 f / 1.8의 차이는 정지의 2/3입니다. 이것이 셔터 속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물었습니다. 이는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하다고 가정하면 유리가 빠르면 (f / 1.4) 셔터 속도가 느린 유리 (f / 1.8)보다 66 % 빠릅니다.

답변

토론에 내 모자를 던지고 시그마를 얻는다. 모든 설명에 따르면 가격에 큰 렌즈입니다. 사실 나는 나 자신을 얻을 계획이다!

Sigma는 센서 크기에 맞게 설계된 최신 렌즈입니다 . 따라서 약간 더 선명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자르기 센서는 일반적으로 픽셀 밀도가 높지만 제조업체는 렌즈에 대한 렌즈 최적화를 시작하기 전에 1995 년에 Canon 28 f / 1.8도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후드가 최적화되어 있고 올바른 지름을 의미합니다 (추가 비용이 드는 Canon 후드는 FF 용으로 설계 되었기 때문에 가로등으로 자주 촬영할 때 거리 사진 촬영에 매우 나쁜 미광이 들어 오게합니다)

FF로 이동하면 팔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렌즈이므로 이동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제 중고를 구매하여 손실을 줄일 수 있고 렌즈를 잘 다루면 지불 한대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FF에서 시그마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그렇습니다. EF 마운트 (EF-s 60mm 매크로와는 달리)이므로 FF 카메라에 장착됩니다. 당신은 효과를 위해 사용하거나 (어쨌든 샷이 어두우면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두운 구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빛을 업그레이드 할 때까지 프로모션을 얻거나, 복권을 얻거나 프로 스트리트 사진 작가가되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그동안 지금 올바른 렌즈를 사용해야합니다.

아 그리고 확실히 하나를 시도해보십시오 …. 당신은 리뷰에 결코없는 것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답변

나는 당신이 언급 한 두 가지 렌즈 중 하나를 사용하지 않았으므로 그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대안에 대해서도 물었습니다 : Lens Hero 는 canon ef / ef-s에 대한 빠른 광범위한 프라임 목록을 포괄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답변

Canon 35mm f / 1.4 L 을 지불 할 의향이없는 경우 Canon 28mm f / 1.8로 이동합니다 . 언급 한 두 가지 중 하나는 약간의 색수차가있을 수 있습니다. 35 L까지 올라갈 수 있다면 프린지가 크게 사라집니다.

1.8과 1.4의 차이는 2/3의 정지입니다. 즉, 셔터 속도를 거의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완전 정지 평균은 두 배의 빛). 이것은 중요한 차이이지만, 또한 모든 렌즈는 약간 연하게 열려있는 경향이 있으므로 f / 2 정도 또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편집하다:

가까운 시일 내에 풀 프레임으로 전환 할 계획이라면 50mm f / 1.4 USM을 구입하십시오 . 광학적으로, 그것은 훌륭한 렌즈이고, FF에서 “정상”이며, 비교적 저렴합니다.


답변

여기에는 꽤 많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조금 풀어 보겠습니다.

  1. 50mm는 완벽한 렌즈입니다. “일반”은 다소 상대적인 용어로, 렌즈를 실제로 사용하려는 대상에 따라 다릅니다. 50mm는 자르기 센서의 훌륭한 세로 렌즈입니다.
  2. 눈에 띄는 자주색 변두리를 색수차라고합니다. 더 나은 렌즈를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전혀 치료법이 없습니다. UV 필터는 필름 카메라를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지만 디지털 센서를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디지털 센서는 일반적으로 UV에 민감하지 않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3. UV 필터와 관련된 몇 가지 부정적인 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의 대비가 약해지고 원치 않는 인공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1.4와 1.8의 차이는 눈에 띄지 만, 결정의 초점이되지는 않습니다.

답변

많은 이미지 처리 프로그램은 색수차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 줄무늬가 그 예입니다). Photoshop, Lightroom, Bibble, 내 지식으로는-다른 사람들도 있습니다.

나는 시그마 30 / 1.4를 소유하고 사랑했다. 어떤 렌즈를 사야할지 말하지 않겠지 만 렌즈가 넓게 열리면 중앙 선명도가 코너 선명도보다 훨씬 중요합니다.이 영역은 피사계 심도에서 완전히 벗어나므로 대부분 관련이 없습니다.


답변

시그마는 훌륭한 렌즈입니다. 그러나 40D에서 어두운 곳에서 자동 초점이 맞거나 누락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f / 1.4에서는 오류의 여지가 많지 않으므로 누락 된 샷이 많이 있습니다.

포커스 포인트를 수동으로 지정하는 것이 훨씬 나았습니다. 40D에 추가 조절 다이얼이 있어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450D에서는이 작업을 빨리 수행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Canon 렌즈에 동일한 문제가 없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각각을 빌려서 직접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