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untain Lion이 출시 된 후에도 여전히 Lion을 구매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까? 여전히 “아직”있었습니다. Lion을 통해 옵션이 무엇인지

저는 여전히 Snow Leopard, 10.6.8이 설치된 2008 년 초 하얀 MacBook (MB403LL / A) 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Mountain Lion은 MacBook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 이것이 사실로 밝혀지면, 내가 사용할 수있는 마지막 지원 (약간 더 긴) 릴리스이므로 Lion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전에는 OS X가 광학 미디어로 판매 될 때 App Store 이전에는 항상 이전 버전의 OS X를 구입할 수있었습니다. 미디어는 여전히 “아직”있었습니다.

Lion을 통해 옵션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Apple에서 Mountain Lion을 출시 한 후에도 App Store에서 Lion을 구매하고 설치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내 옵션이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하려고합니다.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까지는 라이온을 설치하고 싶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 2012 년 7 월 26 일

MacWorld 기사 Apple에 대한 링크를 복사하면 Mac App Store에서 Lion 이이 질문으로 연결됩니다. (링크는 아래 bmike 의 의견 중 하나였습니다 .) 기사는이 문제에 대한 내 질문 / 관심사를 요약 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아래 기사에서 발췌 한 내용이 흥미로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애플조차도 이에 대응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 … Apple 대변인 Monica Sarkar는 Macworld에 Lion은 더 이상 Mac App Store에서 판매 할 수 없지만 고객은 Apple 전화 판매를 통해 기존 제품 목록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1-800-MY-APPLE에 전화했을 때 영업 담당자는 Lion을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


답변

저는 1-800-MY-APPLE에 전화하여 Lion 10.7을 단 $ 19에 구입했습니다. 자동화 된 시스템에 OS X 10.7 Lion을 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영업 담당자에게 옮겼는데, 그는 그것을 찾아서 $ 19.99에 세금을 더했다고 말했다. 나는 $ 29.99 가격표를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놀랐다. 그래서 그에게 실제로 10.8 마운틴 라이온이 아닌 10.7 라이온임을 확인하기 위해 이중 점검을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확실하고 그것을 얻기 위해 상환 코드와 함께 PDF로 이메일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어제 밤 (2012 년 11 월 6 일) 구매를 통해 오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App Store에서 코드를 사용하여 거기서 다운로드 할 수있었습니다!


답변

애플은 7 월 25 일 중순까지 웹 스토어에서 실제 제품으로 Lion을 판매했습니다.

이 SKU는 사람과 이야기하지 않고 주문할 수있는 간단한 제품으로 제거되었으므로 Apple 영업부에 1-800-MY-APPLE로 전화하여 Lion 미디어를 $ 29.99에 구매하거나 1-800-APL-CARE에 문의하십시오 라이센스가 이미있는 경우 교체 미디어를 주문하려면 (또는 국제 지원 번호 )를 사용하십시오.

Lion Upgrade는 더 이상 Mac App Store에서 판매되지 않으므로 실제 미디어 주문을 거치거나 Lion USB 드라이브 사본을 구입하십시오.


답변

Apple이 App Store에서 Lion 업그레이드를 가져 오더라도 OS X Lion USB Thumb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말했듯이 미디어는 여전히 광 디스크 대신 USB 스틱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더 비싸다 : 썸 드라이브는 69 달러, 앱 스토어는 29 달러이다. 또한 App Store 다운로드 방법보다 인기가 적기 때문에 Mountain Lion이 출시 된 후 찾기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순수한 추측이 있습니다).


답변

예, 애플의 온라인 상점이나 소매점에서는 아닙니다.

이베이 나 아마존으로 가서 사본을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답변

우리는 아직 모른다. 그러나 Lion이 이미 설치되어있는 경우에만 Mountain Lion 설치가 작동합니다. 그렇다면, 사자는 계속 판매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