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지선이없는 확장 키트와 함께 천장 팬을 설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플러그 인 접지선이 없었습니다. 영업 보조원과 나는

천장 팬을 구입했고 모터에서 튀어 나온 표준 3 개의 와이어가 장착되었습니다. 지침에 따르면 접지선은 천장 와이어 상자의 접지선에 배선해야합니다. 그러나 천장 철선 상자는 없으므로 팬 연장선을 구입하여 벽면 콘센트에 연결하십시오.

홈 디포 (Home Depot)에서 구입 한이 연장선은 “천장 팬 스와그 라이트 키트”라고 명확하게 표시되었지만 표준 2 선 플러그 인 접지선이 없었습니다. 영업 보조원과 나는 3 개의 와이어 접지 장치가있는 천장 팬 확장 키트를 어디에서나 보았지만 아무데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이럴 수있어? 모든 천장 팬, 실제로 오늘날 대부분의 전기 제품이 접지선 연결을 필요로 할 때 어떻게 천장 팬 연장 키트를 접지선없이 판매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충격 위험이 여전히 제거되도록 팬을 접지되지 않은 익스텐션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답변

코드는 구조체에 실제로 영구적으로 설치하지 않기 때문에 팬을 접지 할 필요가 없으며이를 이동식 어플라이언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쨌든 그것을 접지하려는 경우, 고품질의 예술적으로 기쁘게 꼰 구리 접지 와이어를 구입하고 원래의 케이블과 함께 체인을 통해 짜다.

팬 상자 및 콘센트에서 정상적으로 연결하려면 플러그를 뽑고 교체 플러그를 추가하거나 접지선을 스페이드 커넥터로 종단 처리하고 콘센트의 덮개 판 나사를 사용하여 제자리에 고정하십시오.

콘센트를 GFCI로 교체하거나 인라인 GFCI 보호 장치를 사용하여 상황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저에게 묻는다면 두 가지 모두 과잉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