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팅 후 데스크탑 상태 기억 후 복구를 쉽게하기 위해 시스템 상태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데스크톱 전환을 수행 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Exposé 활성화 및 비활성화? screencapture제안 된 솔루션의 마지막 부분에 대한 명령을 알고 있습니다.


재부팅 후 데스크탑 작업 환경을 복원하고 싶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이유 : 2-4 주마다 재부팅합니다. 각각 9 개에서 12 개의 창과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9 개의 가상 데스크톱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한 후에는 두뇌 재부팅처럼 느껴지고 모든 것을 되 찾는 데 며칠이 걸립니다.

개념 : 계획된 재부팅 전에 수동으로 또는 실수로 재부팅하거나 시스템이 정지 된 경우 cron을 통해 하루에 한 번 수동으로 재부팅 후 복구를 쉽게하기 위해 시스템 상태를 캡처하고 싶습니다.

이상적인 솔루션 : CLI를 선호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은 각 데스크탑에서 열린 파일과 각 데스크탑에서 터미널 창 및 해당 터미널 창이있는 폴더의 텍스트 파일입니다. 그런 다음 데스크탑 1로 이동하는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거기에서 모든 PDF를 열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mAquaMac의 모든 파일을 열고 터미널 및 cd올바른 폴더 등을여십시오. 각 데스크탑에 대해 반복하십시오.

AppleScript가 Preview.app에서 어떤 PDF가 열려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데스크톱에 있는지 알 수는 없습니다. Terminal.app와 동일

제안 된 솔루션 : Exposé 모드에서 각 데스크톱의 스크린 샷.

각 데스크톱에서 Exposé를 활성화하고 스크린 샷을 만드는 데스크톱 # 1에서 데스크톱 # 9까지 스크립트 전환 방법이 있습니까?

이제 다시 부팅 한 후 적어도 폴더로 이동하여 9 개의 스크린 샷을 열고 수동으로 어떤 응용 프로그램과 열린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답변

재실행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

재실행 은 사용중인 응용 프로그램의 스냅 샷을 작성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백업을 시작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업무 상황을 전환 할 수있는 스테로이드 런처로 생각하십시오.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스냅 샷을 찍을 수 있으며 생성 된 스냅 샷을 두 번 클릭하면 작업 한 모든 파일과 응용 프로그램이 복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