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Point-and-shoot 카메라는 어디에 있습니까? 등)가 자동으로 사진에 위치 정보

“지오 태깅 (Geotagging)”은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주요 카메라 제작자 (Canon, Nikon 등)가 자동으로 사진에 위치 정보 태그를 지정하기 위해 포인트 앤 샷 카메라에 내부 GPS 시스템을 설치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큰 이유는, 동일한 크기 제한이없는 SLR에서는 왜 그렇지 않습니까?



답변

GPS가 장착 된 17 개의 디지털 카메라가 있습니다. Neocamera에 대한 간단한 검색입니다 : http://www.neocamera.com/search_camera.php?gps=1&by=feature

위 페이지의 결과 다듬기 열 (오렌지색 상자)을 보면 범주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현재 9 개의 소형, 1 개의 대형, 1 개의 SLD, 2 개의 DSLR 및 4 개의 초소형).

니콘은 여전히 ​​거기에서 빠져 있으며 대부분 예상됩니다. 큰 플레이어는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미 시장에 좋은 덩어리가 있기 때문에 물건을 흔드는 압력이 적습니다. 내장 프로젝터가있는 Nikon의 두 대의 카메라와 GPS (P6000)가있는 단종 된 모델 중 하나에서 알 수 있듯이 때때로 시도합니다.

Canon은 최근 GPS가 내장 된 최초의 카메라 인 Powershot SX230 HS 를 출시했습니다 .


답변

몇 가지 이유 :

  1. GPS는 많은 배터리 전력을 빨아들입니다. 대부분 카메라 자체와 달리 계속 작동해야하기 때문에 (ps가 좌표를 찾아 초기화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클릭이있을 때 카메라를 켤 수는 없습니다)
  2. 낮은 ROI : 스마트 폰용 GeoTag와 같은 앱을 사용하면 비교적 쉽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모델의 테스터이며 카메라에 대한 기능을 요청하는 유명인 사진 작가 대부분은 위치 정보 태그를 지정할 필요가없는 스튜디오 사진 작가입니다.
  4. 거리 및 자연 사진사 만이 기능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하드 코어 자연 사진가 (예 :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는 시장에서 일반 프로슈머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방수, 날씨 교정, 가벼운 무게 등이 필요합니다. 외부 GPS 장치를 가지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답변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한 틈새 기능입니다 (제조 및 보증 비용 증가). 카메라 인터페이스를 더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배터리를 사용하고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있으므로 많은 사용자가 기능이 있어도 전원을 끄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왜 비용을 지불하고 싶습니까?).

가족 사진을 찍는 평균적인 포인트 앤 슛 (point-and-shoot) 사용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과거에 일부 사진에 위치 태그를 지정했지만 대부분의 사진에 대한 가치를 보지 못했습니다.

엔트리 레벨 시스템은 가격 경쟁 중입니다. 상위 레벨 시스템은 모듈 식으로 제작되며 액세서리는 일반적으로 제조업체 및 리셀러에게 더 높은 마진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내장 지오 태깅이 없어서 새 모델을 거절하지 않는 한, 기능을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답변

GPS는 하늘을 선명하게 볼 수있는 외부에있을 때만 작동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실제로 고가의 GPS 칩은 실내 또는 무거운 나무 덮개 아래에서 위성을 얻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포인트와 촬영보다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카메라에서 고급 칩을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휴대 전화는 911 전화 및 기타 긴급 상황 발생시 미국 및 유럽 법률따라 GPS 칩이 필요 하기 때문에 GPS 칩이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하이 엔드 칩이 아니라 셀 타워를 통해 첫 번째 좁은 위치를 요구하는 칩이 있습니다.

따라서 작동하는 GPS 칩이 매우 비싸거나 GSM / CDMA 연결이 필요하기 때문에 P & S에는 GPS가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답변

카메라에 GPS를 설치하는 것이 더 좋은지 알고 싶었 기 때문에 Google 다음에이 사이트를 방문했습니다. Canon SX220HS와 SX230HS 카메라를 비교하고있었습니다. 이 둘의 유일한 차이점은 후자의 GPS입니다. 가격 차이는 무시할 만하다. 나는 GPS를 가지고 싶지 않지만 그것을없이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다소 쓸모없는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베이징, 방갈로르 또는 보스턴에 가면 제가 베이징, 방갈로르 또는 보스턴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시간의 “숙취”(영화) 효과가 전혀없는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GPS가 도움이됩니다. 또는 하루에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경우.

카메라의 GPS는 배터리 낭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추가, 방사선 추가 (안전하더라도 소량에 관계없이), 추가 비용 및 추가 합병증입니다. 220SX로 결정했습니다.


답변

다른 각도에서 질문을 살펴보면 GPS 카메라가 이미 있거나 곧 출시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스마트 폰입니다. 고급 스마트 폰의 이미지 품질은 평균 포인트 앤 촬영 카메라와 거의 비슷하며, 사진을 자동으로 지오 태깅하여 선택한 온라인 사진 공유 서비스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해야 할 장치가 하나 더 적습니다 (DSLR 교체가 아님).


답변

GPS 지원 카메라 (Samsung ST1000)를 소유하고있는 사람으로서, 나는 그것이 짜증나게하는 의심의 여지없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광산을 가지고 있었고 GeoCoded가 된 약 6 장의 사진을 성공적으로 가져 왔다고 생각합니다. 위성을 찾고 잠그는 데 약 5 분이 걸리지 만 모든 공정성에서 그것이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외부 GPS 로거를 가지고 Lightroom으로 가져 왔습니다. 여러 대의 카메라로 촬영할 때도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Canon 5dMKII 또는 Sony NEX-3으로 촬영하고 Lightroom이 훌륭하게 작동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