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접근 할 수없는 나사를 푸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뒤에서 조여지는 가짜 서랍의 얼굴을 제거해야합니다. 불행히도, 주방 싱크대가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대략 4cm의 공간이 있습니다. 나사 머리는 PZ2입니다. 이 나사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가 있습니까?



답변

딱딱한 부분을 위해 오프셋 스크루 드라이버를 만듭니다.

그들은 많은 다른 회사에서 제조되었으며 다양한 드라이브 변형이 있습니다.


답변

다음과 같이 드라이버 비트 부착물이있는 래칫 핸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적절한 첨부 파일이있는 소켓 드라이버가 가장 좋은 방법이라면 그렇지 않은 경우 즉흥적으로 개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손에 든 물건을 사용하면 PZ2 비트와 잠금 플라이어를 사용하여 리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트의 드라이버 끝에서 펜치를 잠그고 간격으로 움직 인 다음 한 손으로 비트를 고정하고 나사로 밀어 넣는 반면 다른 손으로 펜치를 사용하여 비트를 돌리십시오. 또한 콤비네이션 렌치의 닫힌 끝을 사용하여 비트를 돌릴 수 있습니다.


답변

즉흥 연주가 필요한 경우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분명히 최적은 아니지만, 내가 질문을 할 때 확실히 도움이되었을 것입니다. 당시에는 멀티 툴을 소유하지 않았습니다. 이 네 가지 솔루션은이 특정한 경우에 Leatherman 멀티 툴 (Sidekick 및 Rebar)을 기반으로합니다.

레더맨 멀티 툴은 평평한 카라비너와 함께 판매되기도합니다.





답변

직각 드라이버 : (임의의 제조업체에서 임의 제조업체에 제공)

irwin.com


답변

정말 좁은 공간에서 나사 슬롯에 맞는 헤드가있는 손톱으로 손을 잡고 헤드를 사용하여 나사를 한 번에 조금씩 비틀어보십시오.


답변

공구를 회전 할 공간이없는 좁은 장소의 경우 로우 프로파일 솔루션은 “스퀴즈 렌치”입니다.

특수 드라이버 비트를 포함한 다른 소켓 또는 드라이버는 회전 칼라에 고정됩니다. 렌치를 움직이지 않고 손잡이를 꽉 쥐어 패스너를 풀거나 조입니다. 그들은 도구를 판매하는 장소에서 꽤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매우 편리하지만 냉동 파스너에 무차별 힘이 필요한 경우 큰 레버리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