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에 페이지를로드하기 전에 흰색 화면을 방지 하시겠습니까? 표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비록 chrome://settings/personal그것이 GTK +

페이지가 즉시로드되지 않으면 Chromium과 다른 모든 브라우저에서 응답을 받기 전에 흰색 화면을 표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비록 chrome://settings/personal그것이 GTK + 테마를 사용하고 말한다 – 어두운 배경을 가지고 내 경우 그것의 Darklooks에 :

Chromium에서이를 피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이 “문제”가없는 브라우저가 있습니까?



답변

Chrome 및 Chromium의 경우 문제 1373 : 어두운 배경 웹 사이트를 탐색하면 페이지간에 흰색 깜박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견 261에 설명 된 불행을 최소화 할 수 있지만 완전히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

임시 수정으로 웹 사이트에서 스타일 정보를 수신하기 전에 흰색 대신 검은 색으로 창을 렌더링하고 이제는 검은 색으로 깜박이도록 페이지를 검정색 배경으로 렌더링하도록 사용자 정의 사용자 스타일 시트를 설정했습니다. 영구적 인 해결책이 만들어 질 때까지 눈.

해킹은 다음 줄을 추가 포함하여 Custom.css있는 위치 User Stylesheets당신에 Default폴더. 제 경우에는 경로는 ~/.config/chromium/Default/User Stylesheets입니다.

html, body{
background-color:#000000; //This sets the background color to black
color:#0000FF; //This sets the text to blue, so you can read it on webpages set to use defaults; white is too hard on my eyes and if you dont put this it will be black on black
}

Firefox의 경우 다음 userChrome.css위치에 다음 코드를 사용합니다 ~/.mozilla/firefox/profile_name/chrome.

@namespace xul url(http://www.mozilla.org/keymaster/gatekeeper/there.is.only.xul);

/*prevent white flash*/
tabbrowser tabpanels { background-color: #111 !important}

경우 chrome폴더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 참고 chrome하고 userChrome.css대소 문자를 구분합니다.


답변

내가 아는 한,이 버그를 수정 한 모든 이전 방법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6 년). 나는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오늘 솔루션을 함께 와서 그것에 대해 여기에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쓴 : http://jollo.org/LNT/public/chrome-white-flash.html를 .

기본적으로 자동 핫키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다음 페이지가로드 될 때까지 창이 깜박이는 기간을 우회하여 창을 자체적으로 그립니다.


답변

좋은 해결책 vasa1, 흰색 깜박임이 사라졌습니다. 그러나 일부 웹 사이트의 배경이 검게 변합니다.

그래서 CSS를 조정하고 다음과 같이 끝났습니다.

html:not(:hover), body:not(:hover){
    background-color:#000000;
}

즉, 커서가 페이지 위에 있지 않으면 배경이 검은 색으로 설정됩니다. 새 탭 단추를 클릭하면 커서가 페이지 위에 있지 않으므로 흰색 배경 대신 검은 색 배경이 깜박입니다. 커서를 페이지 위로 가져 가면 (읽을 때) 검은 색 배경이 잊혀지고 대신 웹 사이트의 배경이 사용됩니다.



답변

업데이트 : 이전 솔루션이 버그가 있고 브라우저 스크롤 상태가 깨져서 일시적으로 화면이 어두워 지도록 답변을 변경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Chrome에서 사용할 수있는 서비스로 설정된 자동화 스크립트를 사용하며 시스템의 단축키에 매핑됩니다. 간단한 해결책은 5 배 정도의 화면을 어둡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밝기에 따라 그 전송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우 어두운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 화면이 1 초 동안 완전히 비워 지지만 흰색으로 깜박 거리는 것보다 여전히 좋습니다.

참조 https://gist.github.com/lacostenycoder/01108de10fe02e2f39d9cceb2457b895를

on run {input, parameters}

    set the_application to (path to frontmost application as Unicode text)

  repeat 5 times
    tell application "System Events"
          key code 107
      end tell
  end repeat
  delay 1

    tell application "System Events"

    keystroke "t" using command down
    delay 1

    end tell
  delay 1
  repeat 5 times
    tell application "System Events"
          key code 113
      end tell
  end repeat

    return input
end run

답변

좋은 것은 역사에서 작동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원본 코드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밝은 색으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코드는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페이지는 JS를 사용하여 컬러 플래시를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CSS 전환 회전을 사용할 때 Chrome에서 검은 색 화면이 깜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