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Snow Leopard 용 Xcode 4가 없습니까? 업그레이드하고 4.1을 다운로드하려고합니다. 전체 운영 체제를 변경하지

Mac 용 Xcode 4.0을 다운로드하려고하는데 Lion으로 업그레이드하고 4.1을 다운로드하려고합니다. 전체 운영 체제를 변경하지 않고 4.0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App Store는 각 앱의 버전을 하나만 배포합니다. Xcode 4.1은 Xcode 4.1을 대체하므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작성자가 상점에 이전 버전을 유지하려면 새 버전을 다른 판매 가능 항목으로 업로드해야합니다.

이 경우 Apple은 두 가지를 모두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유료 개발자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여러 버전의 Xcode얻을 수 있습니다 . 내가 마지막으로 확인했을 때, Xcode 3은 무료 계정 으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 Snow Leopard에서 실행되지만 유료 개발자 계정없이 더 이상 Xcode 4.0을 구입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개발자가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실제로 4.0과 4.0 만 필요한 경우 돈을 지불하기 전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답변

여기의 스노우 레오파드 (Snow Leopard)에 대한 엑스 코드 3.2.6 링크 내가 developer.apple.com에 발견은. 버전 4.0 또는 4.1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답변

https://developer.apple.com/downloads 사이트 에는 검색 필드가 있습니다. “Xcode”를 입력하면 “Snow leopard 용 Xcode 3.2.6 및 iOS SDK 4.3″이 표시됩니다. 개발자로 가입 한 후 Xcode의 비 App Store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답변

Xcode 2.3으로 돌아가는 모든 버전의 Xcode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료 계정없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Apple 개발자로 등록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