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do dpkg-reconfigure gdm3을 사용하여 gdm3으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 gdm3와

나는로 전환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어요 gdm3에서 lightdm내가 발견했을 때, 이 답변을.
나는 그것을 적용하는 시도하고, 입력 그래서 sudo dpkg-reconfigure gdm3, 다음 선택 화면이 옵션 출연 : gdm3lightdm. 그놈을 설치하는 동안 나타난 것과 같은 화면이었습니다 (사용 sudo apt install ubuntu-gnome-desktop && gnome-shell). 을 선택한 다음를 gdm3누르면 Enter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gdm.service is not active, cannot reload.
invoke-rc.d: initscript gdm3, action "reload" failed.

어떤 아이디어?

최신 정보

작동하려면 재부팅이 필요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내가 얻은 그 오류의 의미를 알고 싶다. 누구든지 설명이 있습니까?



답변

다시 : sudo dpkg-reconfigure gdm3오류 메시지.

재부팅 만하면 gdm3을 실행해야합니다.

당신이 받고있는 오류는 gdm3이 아직 실행 중이 아니기 때문에 다시로드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답변

이것을 sudo dpkg-reconfigure lightdm대신하여 sudo dpkg-reconfigure gdm3gdm3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