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이 GPU를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는지 제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비우고 KDE를 느리게 만듭니다. Linux프로그램이 내 리소스를

현재 (BOINC 웹 사이트) 라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BOINC

GTX 1080TI 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시스템의 자체 설정을 따르고 싶지 않으므로 PC를 사용하는 동안 GPU를 비우고 KDE를 느리게 만듭니다.

Linux프로그램이 내 리소스를 모두 가져 오지 못하게 할 수있는 방법이 GPU있습니까?

모든 프로그램의 GPU 사용률을 제한하고 아무런 이유없이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핸디캡하여 다른 프로그램이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어떻게해야합니까?

GPU 스케줄러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가능한 경우)? 독점 드라이버 btw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커널을 컴파일하고 구성하는 것이 완벽합니다. (어제 https://unix.stackexchange.com/questions/444567/how-can-i-limit-how-much-a-program-can-utilise-my-gpu 에서이 질문을 했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기서 노력하고있다)

또한 프로그램의 주요 부분은 데몬 인 것처럼 보이므로 제한 할 수 있다면 작동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