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적 컴퓨터에 IP 주소를 제공하도록 가상 Windows 2012 DHCP 서버를 구성 할 수 있습니까? DHCP 및 DNS

나는 라우터와 많은 고객의 무선 장치가 주어진 일반 ISP와 5 대의 컴퓨터의 작은 설정과 인터넷 카페가 있습니다. 소규모 네트워크를 만들어야합니다. 가상 서버에 AD DHCP 및 DNS 역할을 가진 Windows server 2012를 설치하고 라우터에서 DHCP를 돌리면 다른 실제 컴퓨터에 IP 주소를 부여하도록 가상 서버를 구성 할 수 있습니까?



답변

예, DHCP 서버가 동적 주소를 제공하려는 모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작동합니다.

VirtualBox를 사용하여 “브리지 모드”로 네트워크 카드를 구성하여 물리적 인 기계를 연결하는 것처럼 라우터에 대한 일반 네트워크 카드로 나타나게하십시오. 고정 주소로 DHCP 서버를 구성하고 임대 풀 등을 설정 한 다음 라우터에서 DHCP를 비활성화하십시오.

다락방에있는 오래된 컴퓨터를 찾아서 리눅스를 설치하고 그 위에 DHCP 서버를 구성하는 방법을 생각해 봅니다. 이 작업은 조금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무료이며 강력합니다.

이 새로운 네트워크를 무선 고객으로부터 격리해야합니까? pfSense 또는 Zentyal과 같은 올인원 오픈 소스 라우터 / DHCP 서버를 고려한 다음 라우터와 새 네트워크 사이의 네트워크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답변

Windows 라우터에 따라 DHCP를 처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라우터가 DHCP 요청을 새 DHCP 서버로 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서버를 가상으로 실행하려면 여전히 작동해야하지만 서버가 사용하는 NIC는 서버 전용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Hyper-V를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전에 가상 박스에서 작동하도록이 설치를 했었지만 NIC를 제대로 수행하려면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나는 강력하게 이것을 위해 하이퍼 -v를 고려할 것이고, 당신은 무료로 윈도우 10 프로의 기능으로 그것을 추가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