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라이브는 파일을 컴퓨터에 로컬로 저장합니까? 계정에서 2 세트

Google은 비즈니스 용 Google Apps, 특히 Google 드라이브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가 다운되거나 데이터가 손실되면 우리는 멈출 것입니다.

이미 모든 계정에서 2 세트 인증을 사용하도록 설정했지만 정기적 인 백업을 원합니다. 우리는 Backupify와 자동 백업을 제공하는 다른 사람들을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 컴퓨터 (Mac)에서 “Google Drive”폴더 (아래)를보고있었습니다. 마치이 파일들이 내 컴퓨터에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파일 크기를보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파일을 여는 것은 온라인으로 파일에 대한 하이퍼 링크 인 것 같습니다.

Google 문서 함에서 실제로 각 문서의 전체 사본을 다시 로컬 컴퓨터와 동기화하도록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이는 문서 계정을 백업하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파일



답변

gdocgsheet당신이 발견 한 것처럼 파일, 파일 (들)의 온라인 버전 (들) 단순히 포인터. (물론 PC 나 Mac에 Google 문서 앱이있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실제 데이터를 포함하도록 파일의 로컬 백업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a gdoc를 Word 파일로 변환 하고 같은 디렉토리에 유지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지만 파일을 변환하는 것은 자동이 아닙니다.

그래도 필요합니까? Google 드라이브 / 문서는 이미 수정 정보를 유지하고 있으며 삭제 한 모든 항목은 “휴지통”으로 이동하며 30 일 동안 (실제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물론 Google Apps에서는 상황이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기물 파손 / 해킹 등의 경우 데이터를 백업 할 수있는 능력은 Google과의 계약의 일부일 것입니다.

데이터 해방 전선 을 조사하여 추출 할 수있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도 있지만, 귀하의 경우에 유용한 지 알 수는 없습니다.


답변

네, 구글 드라이브 는 그런 측면에서 짜증납니다 . 하드 드라이브의 어느 곳에서나 한도 (대부분 문서, 시트 등)에 포함되지 않는 대부분의 파일의 로컬 사본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오프라인”기능까지도 작동하지만 때때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비디오 파일 (15 분 미만)은 드라이브 할당량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사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을 이동…

어쨌든 많은 도구가 있으며 대부분 로컬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많은. 그리고 각자 다른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대부분은 Dropbox ( 추천 링크 ) 와 같은 다른 서비스와 동기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이것은 내가 찾은 가장 흥미로운 것들을 나열하는 개인 연구 를 진행 중입니다.

  • CloudHQ 는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15 일 무료 평가판. 가장 저렴한 플랜 U $ 99 연간.
  • Otixo 는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14 일 무료 평가판. 가장 저렴한 요금제 : 평생 U $ 39.
  • CloudKafe , 간단히 검색하십시오 . 무료 (캐치?) 이 경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 InSync , Google 드라이브를 확장합니다. 15 일 무료 평가판. 가장 저렴한 요금제 : 평생 U $ 15.
  • OwnCloud , 가상 데스크탑. 이름없는 가격의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오픈 소스 .
  • JoliOS , 온라인 가상 데스크톱. 오픈 소스 . 이 경우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 생각한다 )
  • Zapier 는 작업과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매우 제한된 무료 요금제. 가장 저렴한 요금제 : 연간 U $ 165.
  • IFTTT 는 서비스를 작업과 연결합니다. 어떻게 든 완전 무료 입니다. 이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나는 왜 지금 OwnCloud 사용을 강력히 권유 하는지 설명하려고합니다 . 내 머릿속에 Google 드라이브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더 작은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비즈니스 Google 드라이브를 사용 하는 경우 소규모 서비스 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 OwnCloud가 가장 적합한 모든 이유.

그러나 1 회 techie 설정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려면 InSync를 사용하십시오 . 그들은 이미 몇 년 동안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속 머물 것입니다.

면책 조항 : 나는 개인적으로 모든 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답변

@sam, 기본 Google 형식 파일을 로컬 컴퓨터에 백업하는 것과 관련된 특정 질문에 답변하려고하는데 전체 백업을 시도 할 때 이것이 얼마나 실용적이거나 확장 가능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조직.

@Al E.가 지적했듯이 Google 드라이브 클라이언트는 기본 형식의 Google 워드 프로세서 / 스프레드 시트를 변환하지 않습니다. 대신 비동기와 같은 타사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기능 중 하나는 드라이브 콘텐츠를 컴퓨터에 동기화 할 때 Google 파일을 Office 형식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온라인에서 변경 사항을 Google 형식으로 동기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비디오 를 참조하십시오.

불행히도, 특히 Google Apps와 관련하여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가 아닙니다 (플랫폼을 구축 할 때 Google이 생략 한 많은 기능을 추가해야하므로 API가 너무 많습니다).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Pro 계획은 SMB에 가장 적합합니다-3 계정의 경우 연간 $ 15, 그 후 계정의 경우 $ 5).

내가 관리하는 다른 스토리지 시스템에 Google 드라이브를 백업하는 방법에 관심이있는 경우 Google API를 통해 앱 전체 다운로드를 탐색 할 때 PM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파일이 로컬에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링크를 참조하는 유일한 링크 임에도 불구하고 해당 링크를 열고 정보를 계속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 상태 인 것처럼 편집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다면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이더넷 연결이 끊긴 상태에서 이러한 작업을 시도했지만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으므로 ‘탐색기보기에서 직접 내용을 볼 수는 없지만 Google은 로컬로 파일을 동기화합니다.


답변

예, Google 드라이브를 오프라인으로 사용하여 컴퓨터에 Google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drive/bin/topic.py?hl=ko&topic=1628465&parent=2811739&ctx=topic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주의 사항은 Chrome 브라우저 또는 Chrome OS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사용을 활성화하면 모든 파일이 컴퓨터에 다운로드되므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을 비활성화하면이 컴퓨터에 저장된 문서, 스프레드 시트 및 프레젠테이션의 오프라인 복사본도 제거됩니다.”


답변

대답은 ‘예’입니다. 각 컴퓨터에 Google 드라이브 앱을 설치하면 하드 드라이브에 Google 문서의 로컬 사본이 설치됩니다. 해당 로컬 복사본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은 클라우드 및 드라이브 계정에 연결된 다른 모든 시스템에 동기화됩니다.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