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D에서 SSD 로의 NTFS 연결 지점, 성능 병목 현상이 발생합니까? (증기 게임 재배치) 현상이 발생할

HDD 간 NTFS 연결 지점에 병목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접점이 메모리에 캐시됩니까?

특히, 자기 HDD에 Steam을 설치하고 싶습니다. 즉, 모든 게임이 설치됩니다. SSD의 이점을 누리기 위해 HDD의 Steam 디렉토리에서 SSD로 적극적으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연결 지점에 연결합니다.

이것이 성능 문제를 일으킬 지 궁금합니다. 게임이 파일에 액세스 할 때마다 HDD를 읽고, 연결 지점을 읽고, SSD의 새 경로를 확인한 다음 실제 파일을 가져와야합니까? 아니면 OS 가이 리디렉션을 캐시하여 성능 저하가 처음으로 발생합니까?

감사!



답변

대부분의 경우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NTFS 정션과 관련하여 약간의 오버 헤드가 있지만 시나리오에서는 무시해야합니다.

데이터를 SSD로 물리적으로 옮기고 접합점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 서 오버 헤드를 제거 할 수 있지만 (귀하의 질문의 핵심 관심사 인 것 같습니다) 차이점을 측정 할 수는 없습니다.

접점은 어디에 저장되고 캐시됩니까?

접합 은 모든 메타 파일에 저장된 재분석 지점의 유형입니다 (또 다른 유명한 메타 파일은 ).$Extend\$Reparse $MFT

파일이나 디렉토리에 재분석 지점이 연결되어 있으면 NTFS $Reparse는 재분석 지점에 대해 명명 된 특성을 만듭니다 . 이 속성은 재분석 코드와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NTFS가 볼륨에서 모든 재분석 지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Extend\$Reparse재분석 지점 파일과 디렉토리 MFT 항목 번호를 관련 재분석 지점 코드에 연결하는 항목 인 store 라는 메타 데이터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NTFS는 $R색인 에서 MFT 항목 번호를 기준으로 항목을 정렬합니다 .

출처 : Win2K NTFS 내부, Part 1, Mark Russinovich

재분석 다이어그램

출처 : Win2K NTFS 내부, Part 1, Mark Russinovich

접점이 MFT에 저장되고 MFT가 캐시된다는 의견이있었습니다. 이제 정션이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지 알면 캐싱 클레임을 뒷받침하는 믿을만한 소스가 필요합니다. 내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르겠지만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교차 디스크 정션이 성능을 저하시키는 문서화 된 시나리오가 있습니까?

예, ARF 는 이와 같은 문제에 부딪 쳤습니다 . 그는 작은 파일의 일괄 삭제를 벤치마킹했으며 작업이 정션을 가로 질러 수행되었을 때 제한 요소는 더 이상 IO (예상대로)가 아니라 CPU였습니다. 이 벤치 마크는 GitHub 에서 자세히 논의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