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이 내장 컨트롤러 대신 블루투스 동글을 사용하도록 강제 1.5 미터 / 5

MacBook Pro 및 Mountain Lion에서 Magic Mous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서가 때때로 지연되기 시작합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Mac과 마우스 사이의 거리 (약 1.5 미터 / 5 피트) 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책상에있는 모니터에 연결하려는 외부 USB Bluetooth 동글을 구입 했으므로 마우스가 컨트롤러에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OS X에서 내장 컨트롤러 대신 외부 동글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System Prefs> Bluetooth로 이동하여 Option키를 길게 눌러 수신을 표시하면 동글 옆이 아니라 Mac 옆에있을 때 가장 강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걸 바꾸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감사!



답변

방금 OS X 10.10 에서이 이름없는 어댑터를 사용 하여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http : //www.amazon.ca/dp/B00E38N7QE/ref=pe_386430_30332290_TE_3p_dp_1

USB 어댑터를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재부팅하는 것입니다. Bluetooth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는 동안 Option 키를 누르고 있으면 어댑터의 MAC 주소가 달라야합니다. 시스템 정보보기에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페어링이 끊어지면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010 시대 Macbook Pro의 BT 4.0 어댑터가 내장 어댑터보다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특히 헤드셋을 사용하면 음질이 훨씬 좋아집니다.

시스템 환경 설정의 켜기 / 끄기 버튼은 약간 버그가 있습니다. 어댑터를 끄면 제대로 작동하지만 “켜기”를 클릭하면 내부 어댑터가 다시 켜집니다. 어댑터의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은 다음 Bluetooth를 다시 켜야했습니다.

재부팅하지 않고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OS X 개발자 도구에서 Bluetooth 탐색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개발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간섭, 페어링 문제 등을 디버깅 할 수있는 유용한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제 “Xcode V xx 용 하드웨어 IO 도구”라는 패키지의 일부이며 https://developer.apple.com/downloads/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답변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USB Bluetooth 동글을 사용하도록하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sudo nvram bluetoothHostControllerSwitchBehavior=always

부팅 커널 인수가 수정됩니다.

반대로하려면을 사용하십시오 never. 재부팅 후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기본값으로 돌아가려면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sudo nvram -d bluetoothHostControllerSwitchBehavior

답변

나는 종종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음 방법이 외부 어댑터로 전환하는 데 일관되게 작동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외부 블루투스 동글로 시작하여 플러그를 뽑습니다.

  1. 블루투스 끄기
  2. 3 초 정도 기다립니다
  3. 동글 연결
  4. 다시 3 초 정도 기다립니다
  5. 블루투스 켜기

이것은 나를 위해 매번 작동합니다. 재부팅이나 추가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Mac에서 현재 사용중인 블루투스 어댑터를 확인하는 훨씬 빠른 방법이 있습니다. 외부 Bluetooth 어댑터를 분리 한 상태 :

  1. 메뉴 막대에 Bluetooth 아이콘이없는 경우 시스템 환경 설정-> Bluetooth로 이동하여 “메뉴 막대에 Bluetooth 표시”를 확인하십시오.
  2. 외부 동글이 분리 된 상태에서 메뉴 표시 줄의 Bluetooth 아이콘을 Option + 클릭
  3. “주소 :”다음에 나오는 일련의 문자와 숫자를 적어 둡니다. 이것은 컴퓨터의 내장 Bluetooth 어댑터 이름입니다. (대개 마지막 두 문자에만주의를 기울입니다)

이제 외부 어댑터로 전환하고 위의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주소가 변경되면 컴퓨터에서 외부 어댑터를 사용하고있는 것입니다.


답변

이것을해라 : library / preferences / Systemconfiguration. 거기에서 블루투스 plistfile을 찾았습니다. 휴지통에 버리고 재부팅 한 다음 USB 동글이 마침내 인식되었습니다. SMC, NVRAM을 재설정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답변

1.5 미터에서 수신 문제가 많지 않아야합니다. 미니와 마우스 사이에 약간의 간섭이 있더라도 BT는 양호해야하므로 Mac Mini BT 카드가 아닌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 환경 설정> Bluetooth로 이동하여 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