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R / GDAL을 사용하여 래스터 배치를 리샘플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찾고 있습니다. TIF 파일로 가득

GRASS r.resample과 비슷한 기능을 찾고 있습니다. TIF 파일로 가득 찬 폴더가 있고 파일 크기를 줄이기 위해 해상도를 줄이려고합니다 ( “스케일 축소”).



답변

가장 좋은 방법은 gdalwarp 인 것처럼 보이며 여기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사소하게 쉽게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지만 세부 사항은 운영 체제에 따라 다릅니다. Windows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for %i in (*.tif) do gdalwarp -ts 1600 0 -r cubic -co "TFW=YES" %i %~ni_small.tif

이는 한다 “작은”가 추가 원래 이름으로 파일을 저장, 폭 1600 개 픽셀에 입력 파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심각하게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ymmv). 게다가, 당신은 아마 리눅스를 사용하고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다시 게시하면 누군가가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파이썬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Ditto.

편집 : ESRI 세계 파일을 만들기 위해 매개 변수를 추가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출력 형식을 지정하지 않으므로 기본적으로 GeoTiff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