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이용률이 왜 이렇게 낮은가요? Windows에서 네트워크 사용률이 1 %를

Windows에서 네트워크 사용률이 1 %를 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작은 것처럼 보이며, 왜 그렇게 낮은 지 알 수 있으며 어쨌든 그것을 늘릴 필요가 있는지 (또는 실제로 증가시켜야하는 경우)

참고 : 나는 D-LINK USB 무선 어댑터를 사용합니다



답변

네트워크 전송에는 몇 가지 병목 현상이 있습니다.

  • 인터넷을 통해 무엇이든 인터넷 연결은 병목 현상 일 것입니다. 인터넷 연결은 약 100kb / s에서 최대 100Mb / s 사이에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광섬유 연결).
  • 라우터 는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이를 알 수 있지만, 병목이 될 수 있습니다. 라우터는 일반적으로 1000 또는 100 Mb / s입니다.
  • 그런 다음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 즉 네트워크 어댑터 의 실제 처리량이 있습니다 . 이더넷의 경우 100/1000 Mb / s이거나 무선의 경우 54Mb / s입니다.

이제 Windows 네트워크 관리자가 표시하는 것은 로컬 네트워크 어댑터의 가능한 대역폭 사용입니다.
위의 숫자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통한 전송에 사용 가능한 어댑터의 총 가용 대역폭 중 소량입니다. LAN을 통해 파일을 로컬로 복사하려고하면 네트워크 어댑터 대역폭의 매우 큰 부분 (아마도 100 %)을 사용하게됩니다.


답변

예를 들어 1mbps 인 인터넷 만 사용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무선 어댑터가 N을 지원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최대 300mbps입니다 (Windows는 300mbps를 표시합니다). 최고의 전송 속도로 300mbps에서 1mbps

기본적으로 그 이유입니다. 인터넷 속도가 더 빠를 경우 자체적으로 증가합니다. LAN을 통해 무언가를 1gbps LAN 케이블로 라우터에 연결된 PC에 복사하여 최대 출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라우터는 1gbps를 지원합니다))


답변

USB 무선의 최대 연결 속도는 얼마입니까? WiFi 연결에 몇 개의 바가 있습니까? 이론상 최대 값에 관계없이 오버 헤드와 약한 신호로 인해 실제 사용률이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일부 칩셋은 다른 칩셋보다 낫지 만 DLINK는 저렴한 소비자 브랜드이므로 가능한 가장 저렴한 부품을 사용합니다.


답변

관리자 권한으로 CMD 창을 열고 다음 명령을 하나씩 복사하십시오.

netsh interface tcp set global rss=disabled
netsh interface tcp set global autotuninglevel=disabled
netsh int ip set global taskoffload=disabled

노트 :

  1. CMD에 붙여 넣으려면 Ctrl + V를 누르지 말고 CMD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한 다음 붙여 넣기를 선택하십시오.
  2. 각 명령 후에 ENTER를 누르십시오.

답변

  1. 인터넷에 연결된 케이블 박스, 다른 컴퓨터, 게임 콘솔과 같은 다른 장치를 끕니다.
  2. 라우터를 벽의 동축 입력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스플리터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3. 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하여 사용량이 급증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4. 사용률이 1 % 미만에 도달 할 때마다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 한 후 다시 점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5. 결국, 사용률이 8 %를 초과하는 안정적인 연결을 찾아 다운로드 속도를 100kb / sec 미만에서 1.5-3.5mb / sec로 증가시키는 결과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