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기, 관리자 및 컨트롤러의 차이점 “Handler”, “Manager”또는 “Controller”의 이름을 지정하는

클래스 “Handler”, “Manager”또는 “Controller”의 이름을 지정하는 데 차이가 있습니까? IE : PurchaseManager, PurchaseHandler, PurchaseController.

이러한 충분은 동일한 의미를 전달합니까, 아니면 분명한 차이점이 있습니까?

언어에 구애받지 않는 대답이 없으면 Java를 언어로 고려하십시오.



답변

일반적으로 ‘컨트롤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와 모델 (예 : 구매) 간의 인터페이스입니다. 컨트롤러는 씬 클래스이어야하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벤트를 모델 함수에 맵핑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 수행해야합니다.

‘관리자’는 코드 냄새입니다. 구매 자체를 관리해야하거나 공급 업체 또는 구매자와 같은 소유 클래스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Handler’는 일반적으로 객체에 래핑 된 단일 함수입니다. 이것들은 일류 함수없이 레거시 언어로 프로그래밍 할 때 필요합니다.


답변

내 대답은 정의를 기반으로하지 않지만 “Controller”라는 레이블이있는 것을 독점 구현 으로 간주 하고 “Handler”는 포괄적 으로 간주 합니다 . “PurchaseController”는 하나만 존재하고 “PurchaseHandler”는 여러 버전이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트롤러의 또 다른 일반적인 이름은 “브로커 (Broker)”라고 생각합니다.